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이촌] 한길포장마차 - 해산물모듬 새우전

728x90
728x90

이촌 한길포장마차

해산물모듬 새우전

-

 

 

 

해가 길어 행복한 요즘~~~ 토요일 저녁에 궁금했던

이촌역 한길포장마차에 갔다. 옆에 또 유명한 골목집이 있어 둘 중에 고민하며 갔는데

먼저 본 한길포장마차에서 마침 두자리가 남았다고 해서

고민없이 쏙- 들어감

 

 

 

 

바까지 테이블은 6자리쯤 되네유!

우린 두명이라 바테이블로 안내 받았고, 안주가 나오는 걸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ㅋㅋ 메뉴판은 천장에 붙은 걸 보면되고

주류 메뉴판만 따로 갖다 주심

 

 

 

 

술이 먼저 나오고요

 

 

 

728x90
728x90

 

 

 

 

곧이어 기본 찬이 바로 바로 나왔다

오이, 청양고추, 통마늘, 깻잎, 초고추장, 유부가 든 따뜻한 국물!

 

 

 

 

해산물 모듬 나왔어요

접시가 알록달록해서 예쁨ㅋㅋㅋㅋ

 

 

 

 

아나고, 한치, 해삼, 문어, 멍게, 소라가 나오고요

 

 

 

 

색이 넘 예뻐서 여러번 찍었디ㅋㅋ

 

 

 

 

다음은 오동통하고 큼직했던 새우전!

원래 7개가 나오는데, 두개가 붙어있어서 하나로 봐 8개가 나왔다며

운이 좋은 사람들이라고 하셨다ㅋㅋㅋ

간장에서는 몬가 계피 향이 나서 새우전 찍어먹을 때 넘 맛있었어!

 

 

 

 

해산물모듬과 새우전 다 나온 사진 남기고 본격적으로 먹어봅시당

 

 

 

 

하나씩 맛보고 이제 뭐 먹을까~ 하고 있는데

해삼이 나중에 풀어진다고 먼저 먹으라고 알려주셔서

해삼을 먼저 없앴다ㅋㅋ

와사비가 쎈편이라 양조절 잘못하면 코가 매웠음!

 

 

 

 

새우전 크고 탱글..! 기억해요 한길포차는 새우전...!!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