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성남] 미금 : 천석꾼 - 장작구이한방통닭 치즈통닭

728x90
728x90

성남 분당 미금역 천석꾼

장작구이한방통닭 치즈통닭

-

 

 

 

금요일 퇴근 후! 친구들과 천석꾼에서 모이기로 했다

회사가 가까운 친구가 맛집이라고 알려줘서 바로 고!

 

 

 

 

매장 안에는 은근 테이블이 많았다

시간을 잘못 맞추면 대기가 있을 수 있다고!

 

 

 

 

~메뉴판~

통닭으로는 한방, 치즈, 양념, 크림이 있고 국물닭발도 판매하네?

사이드로 누룽지탕, 주먹밥이 있다리

 

 

 

 

기본 찬은 양배추샐러드, 무, 열무김치, 소금, 마늘소스, 양념소스와 조미김!

 

 

 

 

1인세팅해놓고 음식 기다리기☺

통닭은 밖에서 잘 구워지고 있는 중이라 주문하면 10분도 안 걸려서 금방 나온다

 

 

 

728x90
728x90

 

 

 

 

짜란 장작구이 한방통닭 등장

 

 

 

 

노릇한 껍질 색이 입맛을 확 돋아주고😋

약간 타기 전 고소한 냄새가 올라오는데 이 향때문에 또 빨리 먹고싶어진다구

 

 

 

 

치즈 통닭도 등장!

치즈 녹이느라 그런가, 한방통닭보다는 좀 더 걸려 나왔다

 

 

 

 

진짜 지글지글 소리가 나는 치즈 통닭ㅋㅋ

 

 

 

 

맛있게따 사진 남겨주고 이제 먹어보자아

 

 

 

 

바삭한 껍질과 살을 함께 먹기도 하고, 치즈를 위에 돌돌 말아도 먹고

조미 김에 속에 든 밥과 닭, 치즈를 함께 올려 먹고..! 맛있어

 

 

 

 

 

맛나게 먹고 나올때 보니 포장도 열심히 나가는 중이더라ㅋㅋ

나중에 치즈통닭 포장해서 먹어보고 싶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