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수원] 행궁동 : 더클래식커피서비스 - 버터크림커피 웨딩임페리얼티 크랜베리쿠키 소보로휘낭시에

728x90
728x90

수원 행궁동 더클래식커피서비스

버터크림커피 웨딩임페리얼티 크랜베리쿠키 소보로휘낭시에

-

 

 

 

행궁동 새로운 카페에 와봤다!

더 클래식 커피 서비스

저녁이어도 밝은 여름 좋아😊 그리고 이날 하지라서 더 늦게까지 밝았다❣

 

 

 

 

입구를 열면 좌석들이 이렇게 보이고,

자리 잡은 후 주문해달라고 안내해주신다

 

 

 

 

카운터 앞쪽의 공간, 예쁘고요

 

 

 

 

메뉴를 주문하려고 하니 원두에 대해 설명해주셨다

친절하심! 디저트는 저녁이라 휘낭시에, 쿠키 2종류만 있어서

싫어하는 넛츠는 빼고 하나씩 주문했다

 

 

 

 

카운터 앞에 있는 체어

너 나중에 울집에 있을거지?ㅋㅋㅋㅋ 사실 이 카페 온 이유가 이 체어에 앉아서 쉬려한거였는데

좌석이 따로 없고 의자만 있어서 살짝 앉아만 봄😢

 

 

 

 

안쪽 좌석은 소파로 되어 있다

원래 앉으려고 했던 체어에는 못 앉으니까 LC3에 앉아야지ㅋㅋㅋ

 

 

 

 

구석구석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왔다!

깔끔하고 넘 예쁨

 

 

 

 

LC3는 내가 생각한 착석감이 아니라 놀랐다!

부드럽게 푹-꺼지는 느낌인 줄 알았는데 낮고 딱딱해서 보이는 것과 다르구나 생각함

 

 

 

 

이 소파 좌석 옆에는 화장실 가는 문이 있는데

열면 옆쪽 가게와 연결되어있어 신기했다 ㅎㅎ

 

 

 

 

콰야 작가 그림두 있더라고요

분위기랑 어울리는 너낌

 

 

 

728x90
728x90

 

 

 

 

음료는 직접 갖다주심!

 

 

 

 

와이파이 정보가 적힌 카드와

스탬프 쿠폰을 받았다, 쿠폰도 예쁘네ㅋㅋ

 

 

 

 

더클래식커피서비스의 시그니처 커피, 버터크림커피!

버터크림이 고소해서 맛있었고, 커피도 맛있어!

 

 

 

 

난 따뜻한 거 마시고 싶어서 웨딩임페리얼 티

 

 

 

 

크랜베리 쿠키와 소보로 휘낭시에!

 

 

 

 

쿠키는 포크보다 손으로 직접 먹는 걸 추천하신다며

물티슈도 갖다주셨다

 

 

 

 

둘 다 맛있는데 소보로 휘낭시에에 더 반함!

그리고 여기에 강아지가 있나보다! 어떤 손님이 강아지 어딨냐고 물어보니

강아지는 6시에 집에 간다고 ㅋㅋㅋㅋㅋ😂

다음에 6시 전에 와서 강아지를 만나봐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