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광교] 카페온화 - 초당옥수수수플레팬케이크 아메리카노 당근오렌지착즙주스

728x90
728x90

광교 카페온화

초당옥수수수플레팬케이크 아메리카노 당근오렌지착즙주스

-

 

 

 

일요일 점심 약속을 마치고 집 가기 전에 카페에 왔다!

원래 광교호수뷰가 좋다는 텔온으로 갔는데, 에어컨이 안 틀어져 덥더라....

근처 카페 온화로 넘어왔음..!ㅋㅋㅋ

 

 

 

 

우드 인테리어의 카페온화

여긴 체인으로 안다!

 

 

 

 

수플레 만드는 모습이 유리 넘어 보이는 곳!

디저트 종류도 많았다, 우린 초당옥수수 수플레 팬케이크와

각자 음료를 하나씩 주문!

 

 

 

 

카페 온화 MD도 팔고있더라 잠깐 구경도 했다

자리에 앉아 나오기를 기다림

한 15분 걸ㄹ린다고 알려주셨는데 진짜 그정도 걸렸다😂

꽤 오래 기다림

 

 

 

728x90
728x90

 

 

 

 

당근오렌지주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초당옥수수 수플레 팬케이크와 함께 나온

옥수수 아이스크림!

 

 

 

 

초당옥수수 위에 설탕이 카라멜라이징 되어 있었고

엄청 부드러워 좀만 건들이면 흔들렸다ㅋㅋㅋ

 

 

 

 

옥수수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음!

같이 올려 먹는건가, 설명을 못 들어서 모르겠네!

우린 따로 먹음

 

 

 

 

썰리는 거 보면 흔들흔들거리는게 보이지요?ㅋㅋ

푹 넘어가는게 귀여움ㅋㅋ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당근 오렌지 착즙주스! 

나올 때 주스를 테이크아웃잔에 담았는데 컵이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남겼다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