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다른후기

위글위글 wiggle wiggle : Smile We Love - 보냉가방 햇빛가리개

728x90
728x90

위글위글 wiggle wiggle Smile We Love

보냉백 보냉가방 캠핑 야외 나들이용품

자동차 햇빛가리개 자외선 차단 가림막 캠핑 차박커튼

-

 

 

 

어느 날 심심해서 위글위글에 구경 갔다가 좋아하는 패턴의 신상품이 나왔길래

마침 필요하던 걸 구매하게 되었어요

 

 

 

 

상품은 이렇게 보냉가방과 차량 햇빛가리개예요

둘 다 차에 두는 용으로 구매했는데욥

 

 

 

 

저는 이 딘앤델루카 보냉가방을 갖구 있고, 그중 제일 큰 라지를 필요할 때 쓰려고 차에 두고 다녔어요

근데 사이즈가 작아 필요할 때 못 쓴 일이 종종 있어 큰걸 사야지 사야지

하던 참에 위글위글 보냉백을 보게 된거죠!

 

 

 

 

마침 제 차에는 스마일위러브 패턴만 입장이 가능하기에ㅋㅋ

이건 우연이 아니다! 하며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라섹때문에 보조석에서 햇빛을 피하느라 바빠서 가리개 있음 좋겠다- 싶었는데

마침 이 제품이 딱 있더라고요?

생각하던 제품이 맘에 드는 패턴으로 있다니! 고민도 안 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칭구칭구 덕에 알게 된 브랜드인데 꽤 유용한 (귀여움은 덤) 제품들이 많아서 맘에 든다요!

여태 위글위글에서 구매한 아이템 후기는 여기서 할 수 있어요

 

위글위글 wiggle wiggle : 겨울울목도리 스마트폰터치울장갑 논슬립주차번호판 스퀘어넥빈티지니트

위글위글 wiggle wiggle Daisy Garden 겨울울목도리 스마트폰터치울장갑 스마일꽃 논슬립주차번호판 데이지가든플라워패턴니트조끼 스마일위러브플리스거실화 아이폰케이블보호캡 스마일비치

752351.tistory.com

 

위글위글 wiggle wiggle : 논슬립주차번호판 비치타월 피크닉백 피크닉매트 클럼피겨울양말

위글위글 wiggle wiggle 논슬립주차번호판 비치타월 피크닉백 피크닉매트 클럼피겨울양말 - 위글위글에서 쬐깐 쬐깐 주문을 해봤다! 먼저 해피니스 스마일 무지개 주차번호판 이건 선물을 할거라

752351.tistory.com

 

 

 

 

동그란 꽃잎의 보냉가방은 라지 사이즈고요

작은 건 딘앤델루카가 있기에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딱 큰놈만 필요했어요ㅋㅋ

여튼 받아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더 커서 만족

(구매할 때 실측따윈 안 보고 감으로 구매하는 사람)

 

 

 

 

택 제거 시 교환·환불이 어렵다는 안내가 있고요

 

 

 

 

비닐을 뜯었어요! 이 보냉백에 과일 담아가지고

같은 패턴 피크닉 매트 위에 올려두면 너무 귀여울 거 같다고요🥰

 

 

 

 

바닥이 잡혀 있어 세우기에도 좋습니다

 

 

 

 

뚜껑 쪽에 위글위글 택이 있고, 안에는 아무 것도 없이 보냉 천만 감싸져 있는데 이게 좀 아쉽더라고요

 

 

 

 

제가 갖고 있는 보냉가방 안을 보면 아이스팩이나 뭔가 작은 것들이 수납 가능한 공간이 있는데

얘는 그냥 깔-끔ㅋㅋㅋ 아숩다 아수워! 그리고 저 보냉 천?이 뾰족한 게 있음 찢어질 거 같이 생겨서

좀 무서브요 속에는 다른 뭔가로 잘 감싸져 있겠죠?...

 

 

 

 

택배 받고 주말에 사용할 일이 있어서 바로 개시했습니당

 

 

 

728x90
728x90

 

 

 

 

다음은 햇빛가리개!

햇빛가리개는 뾰족한 꽃잎 패턴으로 만들어졌어요~~

 

 

 

 

30도 이하의 찬물에서 손세탁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접힌 천을 폈더니 엄청 커서 놀랐는데

생각해보니 차 유리창도 크잖아요? 이 사이즈는 되야하는게 맞더라구요ㅋㅋ

 

 

 

 

위쪽에 자석이 다섯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한쪽에 끈이 있는데 이건 가리개를 모아 고정시키는 끈 같다

 

 

 

 

다음 날 출근을 하면서 차에 두려고 갖고 나가봅니다

 

 

 

 

자석이 있어서 그냥 툭 잘 붙어버리고~!

자석이 다섯개 정도 되는거 같았는데 사이에 조금 더 있으면 좋겠다 싶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