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다른후기

[마포] 그랑핸드 - 비올레뜨사쉐 비올레뜨멀티퍼퓸

728x90
728x90

마포 그랑핸드

비올레뜨사쉐 비올레뜨멀티퍼퓸

-

 

 

 

저번에 엄마와 북촌쪽 매장을 간 후에 향이 계속 떠올라

자동차에 둘 사쉐를 사러 마포 그랑핸드에 왔다

오픈시간은 1시니 참고하세요⭐

 

 

 

 

너무 감각적이던 매장 구경할거리가 넘쳤고

우리는 사려고 했던 비올레ㅔ뜨 사쉐와 멀티퍼퓸을 주문

 

 

 

 

사진은 못 찍었는데 이런 주문서에 구매할 종류를 적으시고

캡슐에 넣어 지하와 연결된 통로에 떨어뜨려 달라고 하셨다 ㅋㅋㅋ귀여워!

 

 

 

 

여튼 두근두근 기대하며 주문서를 갖고 지하로 내려갔다

 

 

 

 

지하에도 인센스, 아로마오일, 퍼퓸, 핸드크림 등이 있어서 내가 주문한 물건이

준비될 때까지 구경하고 있음 됨!

 

 

 

728x90
728x90

 

 

 

 

아까 위에서 말했던 캡슐이 저것!

차례대로 준비해주심ㅋㅋ 멀티퍼퓸에는 영문/숫자/몇개의 기호를 포함해

10자까지 스탬핑이 가능하다

 

 

 

 

내가 요청한 레터링을 스탬핑해주시고 완료된 포장~~

결제는 이때 하구 갖고 나오면 됨😁

 

 

 

 

이제 집에 가서 풀러 볼까유?

 

 

 

 

귀여운 종이 쇼핑백을 열면

 

 

 

 

구매한 물건이 요청사항에 따라 각각 포장되어 있었다

 

 

 

 

제품 사용 전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가 들어있었다

 

 

 

 

차에 둘 비올레뜨 사쉐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길 권장했고 뒤쪽에도 표기되어 있었다

 

 

 

 

다음날, 차에서 열어봤지!

이렇게 종이봉투 안에 향기가 담긴 포장이 담겨있는 모습이었다

 

 

 

 

차에서 비올레뜨 향이 잘 퍼지고 있는지는 퇴근하고 맡아봐야지😁

 

 

 

 

귀엽게 스탬핑 되어있는 비올레뜨 멀티퍼퓸

 

 

 

 

이건 매장에서 뉴스레터 구독하면 시그니처 티를 준다고 해서 받아왔다

나중에 마셔보고 후기를 남겨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