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다른후기

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 maison kittybunnypony : 네오마드라스스커트 밀러옐로우하프티슈커버

728x90
728x90

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 maison kittybunnypony

네오마드라스스커트 밀러옐로우하프티슈커버

-

 

 

 

오와 키티버니포니 오프라인 매장을 처음으로 다녀왔다

 

 

 

 

귀여운 1층과 2층

 

 

 

728x90
728x90

 

 

 

 

오늘 내가 온 이유는 바로 이 치마!

요즘 옷을 직접 입지 않으면 어떨지 가늠이 되지 않아

매장 재고를 확인한 후 직접 입어보러 왔지

다행히 걸리던 부분 괜찮아 장바구니에 담고요

 

 

 

 

소품도 구경하다가 귀여운 티슈 커버를 하나 담아왔다

 

 

 

 

쇼핑백은 백원 귀여워~~~~

꺼내봅시다

 

 

 

 

알록달록 귀여운 키티버니포니...🥰

 

 

 

 

치마는 콜라보한 제품이었다

 

 

 

 

이런 라인, 이런 길이... 너무 조아...

여름이 기대되는구만...

 

 

 

 

허리에 밴딩 있는 거 안 좋아하는데 얘는 패턴때문에

심하게 보이지 않아 봐줬따😙

길이가 긴 편이라 편하게 걷게 뒷트임도 있고 허리 고무줄은 단추로 조절이 가능해

사이즈 조절하기 편할 듯

이런 밴딩 조절하는 바지 초딩때 많이 입었는데ㅋㅋㅋㅋㅋㅋ

 

 

 

 

밴딩 조절 자세히 보라구 한컷 더 남기기

아 근데 패턴 색 너무 예쁘다..!

 

 

 

 

다음은 밀러 옐로우 하프 티슈 커버

 

 

 

 

벨크로 모양 늠 귀엽.....

도시락 싸는 천같아 모양.. 귀여워.....

 

 

 

 

검정 바탕에 흰 토깽이랑 고민하다 화사한 걸로 들고 왔는데

만족 검정색 토깽이도 언젠간 살수도..ㅎㅎ

 

 

 

 

이건 사은품으로 받아 온 스몰 파우치

아라비아 파라티시가 살짝 스치는 열매 패턴ㅎㅎ 귀엽당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