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광교] 월드마크 : 아이스걸크림보이 - 젤라크림컵 스몰박스 - 어린쑥 딸기소르베 유기농쌀밥 체다 솔티드캬라멜 코코넛커피 유기농흑미

728x90
728x90

광교 푸르지오월드마크 아이스걸크림보이

젤라크림컵 스몰박스포장

어린쑥 딸기 유기농쌀밥 체다 솔티드캬라멜 코코넛커피 유기농흑미

-

 

 

 

궁금했던 젤라또 집에 왔다

 

 

 

 

QR코드 체크인하고

매장 구경

 

 

 

 

티와 커피 메뉴판

젤라크림 그리고 디저트 메뉴판

 

 

 

 

젤라크림 주문하는 법 뒤에는 컵이 있어

크기를 확인할 수 있다

박스도 스몰 미듐으로 크기 확인 가능

 

 

 

 

내가 간 날의 젤라또들!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728x90
728x90

 

 

 

 

두가지 맛으로 어린쑥과 딸기를 골랐는데

맛하나 추가로 준다고 하셔서 유기농쌀밥을 골랐디

남편은 체다+솔티드캬라멜+코코넛커피

 

 

 

 

어린쑥 달달한 맛에 쑥향이 진하게 와서 좋았고 딸기 상큼했다🍓🍋

유기농 쌀밥에는 밥이 씹혀서 신기했음!

 

 

 

 

코코넛커피는 더위사냥맛이었다! 맛있

 

 

 

 

내 원픽은 어린쑥..💚

 

 

 

 

맛있어서 스몰박스로 포장도 해봤디

 

 

 

 

어린쑥, 유기농흑미, 딸기소르베

유기농흑미는 곡물가루 섞인 팥빙수 맛이었다!

다 맛있어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