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강릉] 초당동 : 애시당초 - 빠다밀키 동백꽃라즈베리에이드 애플크럼블 쑥쿠키

728x90
728x90

강릉 초당동 애시당초

빠다밀키 동백꽃라즈베리에이드 애플크럼블 쑥쿠키

-

 

 

 

강릉닭강정 포장하려고 초당동 온 김에 궁금했던 애시당초로!

옛스럽게ㅎㅎ꾸며진 입구

강릉닭강정 후기는 여기서 확인

 

[강릉] 초당동 : 강릉닭강정 - 매콤한맛옥수수닭강정

강릉 초당동 강릉닭강정 매콤한맛옥수수닭강정 1~2인 - 애시당초 갔다 닭강정 포장하러 건너편 강릉닭강정에 옴! 매장 밖이 너무 예쁘네! 입구쪽에 음식이 나오는 곳과 대기 공간이 있고 한쪽에

752351.tistory.com

 

 

 

 

안에도 너무 귀엽게 꾸며져 있었다ㅎㅎ

벽지랑 바닥 무슨 일이야 귀여워

 

 

 

 

자리를 잡았으니 메뉴를 주문해볼까-!

디젙 두개와 시그니처 메뉴 중 빠다밀키와 에이드를 주문!

다른 음료들은 한 쪽 벽에 붙어있었다! 사진 클릭하면 크게 보이니 클릭!

 

 

 

728x90
728x90

 

 

 

 

메뉴는 한 번에 같이 나오고

준비되면 불러준다

알록달록 예뻐!

 

 

 

 

시그니처 메뉴 1번 빠다밀키

 

 

 

 

3번은 동백꽃 라즈베리 에이드

음료 아래에 동백꽃 시럽, 라즈베리청이 깔려 있고 위에 딸기, 베리, 오렌지, 레몬 등이

올려져 있다

 

 

 

 

애플크럼블

위에 바닐라아이스크림, 딸기가 올려져 있음!

 

 

 

 

쑥쿠키

꾸덕한 쿠키일 줄 알았는데 바삭한 느낌이 더 많았음!

근데 쑥 향이 가득~해서 맛있게 먹었다!

 

 

 

 

에이드 진짜 맛있음!

 

 

 

 

디저트도 예쁘고 맛있어 싹싹 비우고 나왔다!

애시당초 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