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사당] 전주전집 - 독도모리미 모듬전 다대포블루

728x90
728x90

사당 전주전집

독도모리미 모듬전 다대포블루

-

 

 

 

저번에 명절이라 닫혀 있어 못 왔던 전주전집!

객간 갔다 2차로 왔다 객간 후기는 여기서 확인

 

[사당] 객간 - 아롱사태전골 서울의밤

사당 객간 아롱사태전골 서울의밤 레몬슬라이스 토닉워터 - 궁금했던 객간에 왔다! 8테이블 정도 있어서 5시 오픈 시간에 맞춰 예약을 했다고! 창가 자리에 앉았다 자리마다 티슈 컵 앞접시 수저

752351.tistory.com

 

 

 

 

와 몰랐는데 지하랑 2층 모두 손님을 받는 테이블이더라!!!

심지어 거의 꽉 차있었음ㅋㅋㅋㅋㅋ

우린 2층으로 안내 받아 올라갔당

 

 

 

 

자리마다 컵, 앞접시, 쌈장, 양파간장, 배추김치, 고추, 마늘쫑이 올려져 있었고

 

 

 

 

1인 세팅 후 메뉴판 확인!

 

 

 

 

벽에도 크게 메뉴판과 이용 관련 안내들이 적혀있었당

 

 

 

 

이건 메뉴판! 막걸리 종류가 엄청 많았음!

뭐로 할지 고민하고 있으니까 오셔서 독도모리미가 많이 나간다며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주문!

 

 

 

728x90
728x90

 

 

 

 

전주전집은 막걸리를 주문하면 기본2병이 나오고 안 먹은 건 계산할 때 빼주신당

독도모리미 처음 마셔봤는데 맛있어! 추천받길 잘했당

 

 

 

 

모듬전이 나왔다! 이거 주시면서 좀 이따 한 판 더 나와요~ 하고 가심

일단 첫 판은 동그랑땡 8개, 두부전 2개, 버섯전이 나오고용

 

 

 

 

동그랑땡 먼저 먹어봤다! 간이 쎄지 않고 심심해 집에서 먹는 동그랑땡 맛 같았음!!

양파지 올려 먹으니까 더 맛있당!

 

 

 

 

그리고 나머지 한 판이 나왔음!

동태포4개 깻잎전 4개 애호박전이 나왔음!

 

 

 

 

헤헤 맛있당

 

 

 

 

두 번째 막걸리는 다대포 블루로!! 이것도 맛있었음

 

 

 

 

나머지 반찬은 셀프고 안 바쁘면 챙겨주시겠다고 써있었다 ㅋㅋ

양파가 생양파였다니!!!! 생양파에 간장 뿌려 먹는 거였다고! ㅋㅋㅋ 신기하당

여튼 담백했던 전주전집 추천해용!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