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강릉] 대관령 : 나폴리피자 - 리틀마르게리따 리틀꽈뜨로포르마지

728x90
728x90

강릉 대관령 실버벨교회 나폴리피자

리틀마르게리따 리틀꽈뜨로포르마지 제로콜라

-

 

 

 

대관령 실버벨교회가 보이는 나폴리피자에 왔다

 

 

 

 

화덕이 보이는 1층 자리가 있고

2층도 따로 준비되어있음!

 

 

 

 

모든 재료는 이탈리산이라고 한다!

피자는 마르게리따, 디아볼로, 콰뜨로포르마지 세종류이고

음료는 다양한 편!

 

 

 

 

우리는 2층에 가기로~!

 

 

 

 

따뜻한 벽난로 앞자리에 앉았다

 

 

 

 

1층에서 주문한 후 올라가면 주문서를 2층에 계신 직원분께 드리면 되고

아예 2층에 자리를 잡아 주문을 해도 된다!

2층이 창 넘어로 풍경이 보여 더 좋았다!

테이블마다 포크, 나이프, 물티슈, 티슈, 앞접시용 일회용접시가 놓여져 있었다

어차피 주문 1인 1피자로 받아서 앞접시는 없어도 될 듯!!

 

 

 

728x90
728x90

 

 

 

 

2층은 첫번째 피클&할라피뇨는 직원분이 갖다주시고

추가를 원하면 셀프로 하면 된다고!

음료인 제로콜라가 먼저 나왔다

 

 

 

 

주문 후 만들어 구워지는 거라 나오는 시간은 꽤 걸리는 편!

리틀마르게리따와 리틀꽈뜨로포르마지가 나왔다

 

 

 

 

홀토마토 소스 위에 바질, 치즈, 올리브유가 올려진 마르게리따!

 

 

 

 

깔끔하고 상큼한 맛!

 

 

 

 

네가지 치즈가 들어간 콰뜨로 포르마지에는

꿀이 함께 나온다

 

 

 

 

나온 꿀 잘 뿌려 잘라놓고

 

 

 

 

접어서 맛있게 먹었따리

사실 맛이 특별하고 그런 건 아니고 풍경 볼겸 해서 온 걸로 만족!

 

 

 

 

그리고 근처에 동물들이 있는 집이 있었다

 

 

 

 

관리하시는 분이 계셨다! 알파카 당나귀 포니

 

 

 

 

귀여운 진도 두마리ㅎㅎ

 

 

 

 

산양과 양이 있는 곳 위로는 고객쉼터라는 곳이 있었다

 

 

 

 

올라가보니 귀여운 다락방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 구경하고 나왔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