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을지로] 산수갑산 - 순대정식

728x90
728x90

을지로 산수갑산

순대정식

-

 

 

 

올디스타코 가려고 을지로 왔다가 사람 많은 거 보고

2안으로 변경ㅋㅋㅋㅋ

 

 

 

 

와우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산수갑산도 줄이 있었다!

 

 

 

 

옆 골목에 별관도 있어서 자리는 은근히 있다

 

 

 

 

식당 안에 들어와 순대정식 2인을 시켰다

정식은 1인분이 모둠 소 + 육수 + 공기밥이 나오는 구성!

 

 

 

 

테이블마다 섞박지, 종이컵, 티슈, 깍두기용 집게 가위 국자가 있고

주문을 하니 반찬이 깔린다! 배추김치, 청양고추, 쌈장, 마늘쫑, 새우젓, 그리고

섞박지를 담을 빈그릇!

 

 

 

 

물티슈와 함께 메뉴가 나왔다!

섞박지 자른 사진 먼저 보여주구~~~

 

 

 

728x90
728x90

 

 

 

 

순대정식 2인 사진 짜잔!

 

 

 

 

순대 모둠에는 막창순대와 간, 수육, 돼지귀 등등이 함께 나옴!

 

 

 

 

육수 밑에는 양념장이 있어

나같이 흰 순대국을 좋아하는 사람은 양념장 먼저 덜어내기~!!

 

 

 

 

순대는 찹쌀이 가득한 부드러운 속에 쫄깃한 막창이 있어 식감이 좋았다!

막걸리랑 같이 먹고 싶었음ㅋㅋㅋ 근데 한번 와본걸로 만족!

나는 순대국밥, 순대는 조점례피순대가 짱인 거 같음....!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