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다른후기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Buly 1803 : 알라바스트 - 세라믹케이스 스톤 리필액 알렉산드리아

728x90
728x90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Buly 1803  알라바스트 세트

세라믹케이스 멜마르스 멜이즈미르 스톤 리필액 알렉산드리아

-

 

 

 

코스메틱 마일리지의 노예ㅎㅎㅋㅋ 상품권에 넘어가 금액 채우려고

궁금했던 불리에 왔다가 남은 금액에 맞춰 냉큼 구매했다

불리 자체에서도 상품권행사 하고 있었으니 괜찮은 소비였다!!ㅋㅋ

 

 

 

 

나는 세라믹케이스 두개 + 스톤 두개 + 리필액 한개를 구입!

세라믹+스톤+리필액 한 세트는 클래식 케이스에 넣어주고

세라믹+스톤 하나는 종이로 된 박스에 포장해 주셨당!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설명~~~~ 클릭하면 커져요!

향은 8가지 정도였던 거 같고

세라믹 케이스 프린팅은 세가지이다!

설명을 읽어보니 각각 프랑스, 터키, 러시아 여인이라고!

 

 

 

728x90
728x90

 

 

 

 

클래식 박스에 포장을 먼저 열어보았다!

 

 

 

 

향은 알렉산드라!

 

 

 

 

다른 박스도 열어 보구~~~

 

 

 

 

세라믹 케이스에 붙어있는 라벨을 다 뜯어주었지!

 

 

 

 

모든 포장을 벗진 사진!

 

 

 

 

스톤에 오일을 떨어뜨리고 뚜껑을 여닫아 향을 맡으면 된다!

최대 6개월정도 간다고 들었다

 

 

 

 

하나는 자취방 테이블에 하나는 화장실 서랍에 올려두었다!

향도 맘에 들고 뚜껑으로 조절할 수 있어 좋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