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다른후기

[청담] 해화원 - 심비디움 한복촬영부케

728x90
728x90

청담 해화원

심비디움 한복촬영부케

-

 

 

 

이성민한복에서 한복을 예약한 후 부케도 근처에서 주문하는게 좋을 거 같다고

생각돼 청담 플라워샵을 보다 분위기가 예쁜 해화원에 연락을 했다!

 

 

 

스튜디오 촬영 부케 - 본식 부케 - 셀프 촬영 부케

 

내가 그동안 들었던 부케! 플로리스트 친구가 본식 부케를 선물해준다고 해서

플래너 분이 스튜디오 촬영 때 생화 부케를 준비해주셨다! 마지막 노랑 부케는 셀프 촬영할 때 들었던 부케!

보면 약간 취향이 보이지 않나여? 길쭉한 부케 좋아하는 편입니다ㅎㅎ

 

 

 

Luviv Flower
해화원

 

한복과 어울리는 꽃은 아무리 생각해도 호접란 밖에 떠오르지 않았고

호접란 부케 이미지 검색으로 위 사진을 찾았다! 저기서 데이지만 빠진 걸로 요청을 했는데

아무래도 아쉬워서 추천을 부탁드렸고, 아마릴리스와 심비디움 중에 심비디움으로 정했다!

아쉽게 저 이미지에 있는 단풍색의 환타지아는 입고가 안되어 아예 빼고 진행하기로!

 

 

 

728x90
728x90

 

 

 

 

서론이 길었다..ㅎㅎㅋㅋ 여튼 한복피팅까지 마친 후 부케를 찾으러 온 해화원!

초록이 많아 숲에 있는 느낌이 가득했다!

생화 중에 호접란도 있길래 한 번 찍어봤음ㅎㅎ

 

 

 

 

물처리를 기다리고 있는데 회색 고양이 한마리가 슬금 다가왔따!

보자마자 피하지도 않고 가까이 오길래 손 내밀었더니 얼굴에 가져다 댄다!

이런 개냥이는 첨봤네

 

 

 

 

한참 토닥여주고 있는데

 

 

 

 

어디로 사라지더니 한 마리가 더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웠다ㅋㅋㅋㅋㅋ 리아와 리○였던거 같은데 기다리는 동안 재밌었댜💛ㅎㅎ

 

 

 

 

여튼 심비디움 받아서 창경궁으로 건너 가 촬영을 잘 마쳤다는 후기!

우리 한복 색이랑 잘 어울려서 좋았다!

 

 

 

 

반지컷도 넣어줬다ㅋㅋ

 

 

 

 

예쁘게 잘 들고

 

 

 

 

집에 와 화병에 잘 꽂아뒀다

오래 가줘라!!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