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다른후기

딥티크 diptyque : 홈프래그런스 - 룸스프레이 베이

728x90
728x90

딥티크 diptyque 홈프래그런스

룸스프레이 베이

-

 

 

 

희희 자취방 냄새가 아직 익숙치 않다 했었는데 쿠키 사면서

이솝이나 딥티크 룸스프레이 사러 백화점 갔다는 말에

향기 내가 직접 맡아 고르겠다고 하였지!!

이솝은 세가지 향기 중 두가지가 품절이라 하나만 향기 맡아 기억하구 딥티크로 이동 =33

 

 

 

 

딥티크 베이 향에 빠져 여기서 구매하고 나갔다

근데 생각해보니 내 차 방향제가 베이였어!ㅋㅋㅋㅋㅋ 방향제 후기는 여기서 확인

 

딥티크 diptyque : 차량용방향제세트 - 베이

딥티크 diptyque 차량용방향제세트 베이 - 여태 우드윅 카벤트 린넨향을 쓰고 있었는데 왜 때문에 단종이죠?.. 그래서 새로운 차량용 방향제 찾기 시~작! 코로나로 매장에 가도 시향이 안돼서 향 고

752351.tistory.com

 

 

 

728x90
728x90

 

 

 

 

오픈 오픈>_<

박스 옆면에 써있는 '베이'라는 글자가 뭔가 귀엽다ㅎㅎ

 

 

 

 

룸스프레이는 오일베이스라 섬유나 바닥에 가깝게 뿌리지 말고

높이 공기중에 뿌리라고 했다!

 

 

 

 

뒷면에 붙은 무서운 스티커는 처음에는 잘 떨어지다가

중앙으로 가자 갈라지기 시작... 깨끗하게 떼어내기 실패다...

 

 

 

 

집에 있던 상탈 초와 이번에 산 불리와 함께 두었다! 예쁨!!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