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다른후기

신세계백화점 2023 플래티넘 : 설감사선물 - 쇼트즈위젤 벨페스타 퓨어스타터 세트

728x90
728x90

신세계백화점 2023 플래티넘

설감사선물

쇼트즈위젤 벨페스타 퓨어스타터 세트

-

 

 

 

23년 등급에 설 감사 선물이 있다하여 받으러 갔다!

나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으로 방문해 7층 컨시어지데스크에서 수령 받았음!

가기 전까지 뭘 받을까 고민했는데 실물 보고 쇼트즈위젤 벨페스타 퓨어스타터 세트로 골랐고

앞에 줄 선 분들 다 와인잔으로 받아가더라!

 

 

 

 

신세계 경기점 7층 컨시어지 문을 열면 정면에 선물이 실물로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다

 

 

 

 

크림하고 쿠션 살게 있어서 코스메틱 모바일 바우처도 잠깐 고민했는데

사용 가능한 브랜드 목록에 샤넬과 디올이 빠져 있어 패스!

 

 

 

 

내가 방문했던 때는 와인세트만 줄줄이 나가고 있었다

 

 

 

 

카드에 스티커 붙이고 주차권까지 받아왔다

혜택 관련 내용은 환경 문제로 기존에 주던 책자를 대신해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었음!

 

 

 

 

주차권 앞 유리에 둬주고요

 

 

 

728x90
728x90

 

 

 

 

집에 와서 포장을 풀러 봅니다-!

 

 

 

 

오 식기세척기 가능하다고 예~~~

 

 

 

 

선물세트 내용과 간단한 내용의 편지가 있고

 

 

 

 

안전하게 잘 담겨 있는 와인잔 세트

 

 

 

 

레드 - 화이트 - 샴페인 모두 가능

 

 

 

 

잘 골라온 듯 만족!

(급마무맄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