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한남] 파이프그라운드 - 로메인시저샐러드 라가토니화이트라구파스타 옥수수트리플치즈피자

728x90
728x90

한남 파이프그라운드

로메인시저샐러드 라가토니화이트라구파스타 옥수수트리플치즈피자

-

 

 

 

아이다 공연을 보고 난 후 밥을 먹으러 파이프그라운드에 왔다

5시쯤에 왔는데 앞에 10팀이 있었고!

 

 

 

 

다행히 주문을 먼저 받는다ㅎㅎ

메뉴판!

 

 

 

 

다른 대기 시스템 없이 줄 서서 기다려야 해서

통유리를 사이에 두고 앉아 먹는 사람과 기다리는 사람 둘 다 불편쓰ㅋㅋ

 

 

 

 

드디어 첫번째 대기가 되었고 매장 안에 앉았다

코 앞자리에 사람하고 눈이 계속 마주친다ㅋㅋㅋㅋ

매장 입구 앞에 세면대가 있는게 귀여웠다

마지막 사진은 입구 옆 화장실 가는 길!

 

 

 

 

일요일 오후 5시에 앞에 10팀인 채로 줄서서

자리로 안내 받은 시간은 딱 1시간!

그래도 은근 사람들이 빨리 빨리 나와서 오래 안 걸린 느낌이다

 

 

 

728x90
728x90

 

 

 

 

요 나이프랑 포크 많이 봤다 약간 파이프 그라운드 시그니처!ㅋㅋ

귀여움

 

 

 

 

물티슈는 서빙해 주시고, 물은 직접 받아 마셔야 한다!

 

 

 

 

먼저 나온 건 역시 로메인 시저 샐러드!

시저 드레싱과 로메인이 함께 깔려 있고 그 위로 베이컨, 치즈와

반숙란, 올리브가 올려진 샐러드!

시저샐러드 좋아해서 맛있지 모~ㅎㅎ 저 반숙란은 뭔가 향이 다르게 나서 신기했따

 

 

 

 

샐러드 맛있게 먹고 있으니 나온 라가토니 화이트 라구 파스타

 

 

 

 

리가토니 면 위에 올려진 화이트 라구 소스

잘 섞어 먹으라고 했고 역시 뭐 맛있음!

 

 

 

 

드디어 나온 핏쟈

반반으로 주문해서 옥수수피자와 트리플치즈를 주문했다

 

 

 

 

비주얼 너무 예쁘구여??!!

 

 

 

 

피자 나오자마자 궁금했던 트리플 치즈를 먹었는데

와우 빵도 부드럽고 치즈도 쫀득해서 너무 맛있었다!

아쉬운 건 식당 온도가 낮아서 피자가 빨리 식었는데, 두번째부터 먹은 피자는 도우가

딱딱해 나이프가 잘 들지 않을 정도였땅ㅜㅜ 그래두 맛은 있었음!

 

 

 

 

콜라로 식사 마무리하고 일어났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