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중구] 태극당 - 버터빵 소금빵 덴마크빵 미니버터롤 호두붓세이 콘브레드 메론빵 흑미팥빵

728x90
728x90

중구 태극당

버터빵 소금빵 덴마크빵 미니버터롤 호두붓세이 콘브레드 메론빵 흑미팥빵

-

 

 

 

애플망고빙수 먹고 주변 산책하다가

태극당에 들렀다

더라이브러리 애플망고빙수 후기는 여기서 확인

 

[중구] 서울신라호텔 : 더라이브러리 - 애플망고빙수

중구 서울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애플망고빙수 - 어느 더운 일요일 날! 궁금했던 애플망고 빙수를 먹으러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에 왔다 발렛을 하지 않으면 아래에 주차를 하고 셔틀로 올라

752351.tistory.com

 

 

 

 

귀여운 매장!!!!!

 

 

 

 

입구로 들어가 우측에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카운터 방향 옆에는

카페도 함께 있어 앉아서 먹고 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728x90
728x90

 

 

 

 

태극당 스테디 셀러와 우리가 간 날 매장에 있던 빵들!

쟁반 들고 지나가며 먹고 싶은 거 고르고

 

 

 

 

좌석쪽과 카운터 쪽에 있던 빵들은 이렇게!

유명한 모나카는 카운터에서 다른 빵과 함께 결제 후 받아가면 된다

 

 

 

 

비닐봉투는 50원이고 종이봉투는 100원이다!

대기 선이 은근 긴데 결제 해주시는 분이 세분이라 빨리빨리 줄었다

 

 

 

 

한봉다리 사서 집으로 가는 길에 몇개를 꺼내 먹었지

 

 

 

 

먼저 버터빵! 흡 식빵은 완전 부드럽고

크림은 완전 달콤❣ 왕 큰 줄버터빵 사려다가 너무 크다 ㅋㅋ 하며

얘로 산건데 큰거 샀어야했어...! 다음에 가면 무조건 줄버터빵 장바구니에 담을거야!

 

 

 

 

소금빵은 여태 먹어본 소금빵이랑 달랐다!ㅋㅋㅋ

맛 없다는 건 아님! 생각했던 소금빵 맛과 달랐다는 거임!ㅋㅋ

 

 

 

 

덴마트빵이랑 버터롤빵은 다른 분께 드리구! 

 

 

 

 

남은 건 호두붓세이, 콘브레드, 메론빵, 흑미팥빵

 

 

 

 

콘브레드 약간 겉면보고 소보로빵 같은 느낌일거 같아서 샀는데

한국 스콘 같은 느낌! 안에가 퍼석한 편이라

배고플때 식사 대용으로 쨈이나 버터 올려 먹기 딱 좋다!

 

 

 

 

원래 단팥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흑미가 들어갔다 해서 집어온건데

헐 팥소가 이렇게 맛있다니! 살짝 계피향이 나면서 많이 달지 않아 맛있었다

빵도 쫄깃한 느낌이 많아 좋았고요

 

 

 

 

메론빵 안에는 크림이 형광연두야 ㅋㅋㅋㅋㅋ

향은 메론향 듬뿍 나고 그냥 메론빵이었다!ㅋㅋㅋ

나 담에 가면 줄버터빵이랑 맛있었던 흑미단팥,

그리고 맛을 못봐 궁금한 덴마크빵만 담아오겠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