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용인] 롯데몰 수지점 : 오장동흥남집 - 물냉면 회냉면 만두

728x90
728x90

용인 롯데몰 수지점 오장동흥남집

물냉면 회냉면 만두

-

 

 

 

오장동 흥남집을 아시나요?

함흥냉면 중에 유명한 곳인데, 갑자기 회냉면이 쌱- 땡기더라고요

마침 멀지 않은 곳에 매장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롯데몰 수지점 지하1층에 있던 오장동 흥남집 메뉴판도 찍어보구여

우린 회냉면+만두세트와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나오는데에는 은근 시간이 걸렸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주문한 곳에서 음식을 받아오면 됩니다

 

 

 

728x90
728x90

 

 

 

 

쨔잔 회냉면 만두 세트와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먼저 생각보다 짙은 육수의 물냉면!

고구마전분 면 위에 고기, 굵게 채썬 오이, 삶은 계란 반쪽이 소담하게 담겨 있습니다

회냉면+만두세트였는데 만두가 물냉면 쟁반에 같이 나왔네여ㅎㅎ

물냉면 찬은 무절임이 있고, 국물이 있는 냉면이라 수저가 같이 나왔습니다

만두에는 간장이 나왔구여~~

 

 

 

 

간장과 만두! 만두는 고기만두이구여

시판 만두 같았어요 이 만두 맛있어요!

 

 

 

 

회냉면 색감 죽여요😍

간장양념?이 자박하게 깔려있고 그 위에 면, 무절이, 회무침, 오이, 삶은 계란이 층층이 올려져 있어요

 

 

 

 

회냉면에는 식초, 겨자와 무절이, 고기육수가 나왔네요

 

 

 

 

물냉면 면 잘라서 호로록

의외로 심심한 맛이 났어요! 약간 부산에서 먹은 밀면 육수같이

한방맛이 살짝 있고 생강? 같은 향이 올라왔네예!

 

 

 

 

먹음직 스러운 회냉면도 가위로 잘라 잘 섞어주고

면 위에 회올려 한 입 왕!

함흥냉면은 이 자극적인 맛으로 먹는거죠...🧡ㅋㅋㅋㅋ

회무침 좋아하는 저는 물냉보다 회냉면으로 순삭 가능이었습니다

 

 

 

 

색도 넘예ㅋㅋㅋㅋㅋ

역시 함흥은 비빔 평냉은 물이예요

 

 

 

 

만두도 맛있게 먹구 배 두드리며 나왔습니다

테니스 치러 가야해서 가볍게 먹자 하고 나온건데

오히려 배 부르게 먹어서 뛰면서 힘들었어여ㅋㅋㅋㅋ

나중에는 본점으로 가볼 생각입니닷! 맛있게 잘 먹었네예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