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광교] 법조타운 : 일유스시 - 일유스페셜스시 1인숙성사시미 새우튀김 서울의밤

728x90
728x90

광교 법조타운 일유스시

일유스페셜스시 1인숙성사시미 새우튀김 서울의밤

-

 

 

 

우리 집 4월 30일은 초밥 먹는 날ㅋㅋㅋ

따끈 따끈 새로 오픈한 초밥집을 찾아 방문했다

 

 

 

 

오픈한지 보름도 안된 곳이라 깔-끔

7시 예약을 했더니 바 테이블에 자리를 안내해주셨다

 

 

 

 

자리마다 1인 세팅이 되어 있고

 

 

 

 

메뉴 고르기!

스페셜초밥 하나와 사시미 하나 그리고 새우튀김과 서울의 밤을 주문했다

 

 

 

 

제일 먼저 나온 서울의밤

잔 예쁘넹ㅋㅋ 끝에 매실+포도 같은 향이 사악 올라오는 술이었다

 

 

 

728x90
728x90

 

 

 

 

생강절임, 염교, 된장국이 나와 간장을 졸졸졸 담아줬다

 

 

 

 

초밥 나오기 전, 계란찜과 고로케!

계란찜 보들보들해서 맛있었고, 나는 개인적으로 고로케를 안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고로케는 진~~~~~~짜 맛있었다

 

 

 

 

고로케 속이 익히지 않은 어묵 반죽같은 모양이었고

양파 같은 향 쎈 채소가 있어 텁텁하지 않았고, 감자같은 퍽퍽한 식감으로 된 고로케가 아니라

너무 맛있게 먹었다

 

 

 

 

알록달록한 일유 스페셜 초밥이 나왔습니다

위쪽부터 순서대로

아구간을 올린 광어 / 도미 / 삼치 / 잿방어

한치 / 주도로 / 도로 / 생새우

가리비 / 식초에 절인 새끼 전갱이 / 장어 / 김초밥

 

 

 

 

서울의 밤과 함께 쭉쭉 들어갔다

 

 

 

 

오늘의 사시미는

방어 네점 / 지느러미살

광어 네점 / 참치 대뱃살

이렇게 12점이었다 구성은 매일 바뀐다고

 

 

 

 

초밥 회와 함께 사진 남기고

 

 

 

 

와사비 야무지게 올려 맛있게 먹고 있는데

 

 

 

 

흰살생선 위에 올려 먹어보라며 아구간을 주셨다

담백한 흰살생선 위에 아구간이 더해지니 더 고소해진 너낌

 

 

 

 

마지막 새우튀김으로 마무리~!

다음에 또 생각날 거 같은 너낌입니다 맛있었어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