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남양주] 팔당 : 동동국수집 - 소고기육전 육칼 함경도식비빔국수

728x90
728x90

남양주 팔당맛집 동동국수집

소고기육전 육칼 함경도식비빔국수

-

 

 

 

친구가 새차를 산 기념으로 남양주 데이투~!

저녁 메뉴는 온고재와 동동국수집이었고 첨에는 피자를 먹으러 온고재로 갔었디!

하~지만! 이렇게 대기가 길줄은 몰랐습니더...!

바로 동동국수집으로 돌아갔다!

 

 

 

 

사람들은 많았지만 매장이 넓어 따로 대기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다고 오호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고, 가운데에 있는 곳에서

물, 종이컵, 앞접시, 물티슈, 반찬, 아기숟가락, 포크, 가위를 필요한만큼 가져가면 됨!

동동국수집에서 유명한 육칼을 하나 시키고

사이드로 먹음직스러워보였던 소고기육전과 날 좋으니까 빠질 수 없는

새콤한 비빔국수를 주문했다!

 

 

 

728x90
728x90

 

 

 

 

얘기하고 있으니까 먼저 나오는 소고기육전

반찬으로는 깍두기, 피클, 배추김치가 있고

비빔국수와 세뚜인 국물, 육칼 세트 공기밥이 나왔다

 

 

 

 

소고기육전 귀엽 ㅋㅋㅋㅋㅋ 사이즈가 꽤 돼서 가위로

반씩 잘라 먹었다

 

 

 

 

곧이어 육칼과 비빔국수도 나왔지~~~~ 먹음직스러와 보여라

 

 

 

 

육칼은 진한 육개장에 면, 밥 반공기가 따로 나와

면을 넣어 먼저 먹다가 밥 챱챱 먹음 됨!

건더기가 많이 나와 좋앗댜ㅎㅎ

 

 

 

 

비빔국수 색감 쥑이구여?...

새콤달콤 시원-해 제일 맛있었던 비빔국수!

위에 올라가 있는 명태무침도 별미였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순서를 정해보라고 하면 나는 비빔국수>육칼>소고기육전!!!ㅎㅎ

나중에 비빔국수 먹으러 또 와보려구 한다잉!

맛있게 호로록 하고 대너러스로 자리를 옮겼다!

대너러스 후기는 여기서 확인

 

[남양주] 북한강 : 카페대너리스 - 데카이말차케이크 자몽티 페퍼민트티 화이트얼그레이타르트

남양주 북한강 카페대너리스 데카이말차케이크 자몽티 페퍼민트티 화이트얼그레이타르트 아메리카노 패션망고티 - 동동국수집에서 맛있는 육전과 면을 먹고 대너리스로 자리를 옮겼다 외경은

752351.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