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가평] 설악면 : 금강막국수 - 막국수 녹두전

728x90
728x90

가평 설악면 금강막국수

막국수 녹두전

-



-

캠핑장 가다가 입장 시간 맞춰 가려고 유턴!


-

주차장부터 사람들이 많았다



-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대기번호 32번이 들어가고 있었다


-

그래도 에어컨 빵빵한 대기실이 있어서 다행



-

사인이 귀여워서


-

거의 40분 대기하고 드디어 입장!



-

메뉴판





-

따뜻한 육수랑


-

무생채


-

그리고 열무김치


-

밑반찬 나오고 30분 정도 지나니 나온 녹두전..!!!!

우리 들어갔을 때 이미 앉아있던 분들도 막국수 언제 나오냐고 직원분한테 물어보던데

왜 자꾸 물어봤는지 알 거 같았다😂


-

겉바속촉의 녹두전!

을밀대 녹두전 좋아하는데 다른 느낌으로 맛있었다!



-

녹두전 한 조각씩 먹고 있을 때 딱 나온 막국수!

비주얼이랑 김가루+참기름 향기 최고고요!


-

오래 기다린 것도 잊을 만큼 음식 향이 좋았다!





-

아래 참기름?이 촤르르 깔려있었다


-

열심히 비비고 색이 왜 이렇게 싱거워 보이지?하면서 한 입 먹었는데

...! 대박! 완전 맛있어

여태 먹은 비빔 막국수 중에 최고의 맛! 녹두전이랑 조합도 좋았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