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을지로] 우래옥 - 불고기 평양냉면

728x90
728x90

을지로 우래옥

불고기 평양냉면

-

 

 

 

목요일 저녁! 평양냉면 먹으러 온 우래옥

원래 그 전주 주말에 가봤는데 골목 들어가기 전 도로부터 차로 꽉 찬 거 보고

바~로 차 돌렸다ㅋㅋ 그래서 평일 저녁에 와봤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을 거 같아 발렛 완료

주차는 일하는 분들이 해주신다 왜냐면 마지막 사진처럼 차가 꽈악 줄서있어서ㅋㅋ

주차는 나갈 때 3천원 내면 된다!

 

 

 

 

입구 앞에서 대기 등록해놓고 기다리면 됨

 

 

 

 

순서 돼서 입장! 여긴 1층이고 2층으로 안내받아

바로 옆 계단으로 고우

 

 

 

 

계단 엄청 오래된 느낌이 나서 멋있었다!

2층은 룸으로 된 곳도 있었음!

 

 

 

 

자리에는 면수와 젓가락이 이미 놓여있었고

티슈 옆에는 식초가 귀여운 곳에 담겨있었당

메뉴판 보고 불고기 2인분과 평양냉면 두개 주문!

 

 

 

 

물티슈, 숟가락과 불판이 먼저 나왔당

 

 

 

728x90
728x90

 

 

 

 

그리고 먹음직스러운 반찬이 바로 나옴!

물김치가 개인으로 나오고 건더기 듬~뿍 담겨 너무 좋았다💓

불판 달궈질 때 버섯 올려주고

 

 

 

 

불고기와 평양냉면 나옴!

 

 

 

 

불고기 맛있겠다

익어질동안 평양냉면을 먹어보자!

 

 

 

 

면과 고명이 여태 먹어봤던 평냉집 중에 제일 양이 많았던 거 같다!

정인면옥 안덕 능라도의왕 수원대원옥 수원평장원 을밀대강남 평양면옥서초 능라도분당 수원팔달면옥 평양면옥하남 을밀대본점 을밀대분당 안양관악관 평양면옥분당

 

내가 갔던 평양냉면집 후기는 위에서 확인!

 

 

 

 

평냉중에 나는 약간 면 두께가 있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여긴 얇은데도 잘 끊어지고 면에 육수맛이 담겨있어 너무 맛있었다!!!!

육수도 너모 맛있고요..... 얇은 면집 중에 1위됐다...!

 

 

 

 

불고기는 달달쓰! 초반에 평냉 엄청 먹다가 불고기 곁들여 먹으니

조합이 좋았다잉

 

 

 

 

후식은 오렌지! 우래옥.... 너모 맛있어....!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