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 크리스탈제이드 - 딴딴면 몽콕식튀김만두 매콤한돼지고기완탕

728x90
728x90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크리스탈제이드

딴딴면 몽콕식튀김만두 매콤한돼지고기완탕

-

 

 

 

설 연휴 첫 날! 백화점 갔어야 했는데 여는 곳이 본점이라 여기로 왔다잉

아침에 일찍 나와서 쇼핑 전에 간단하게 식사 먼저 하기로 하고

전에 궁금했던 크리스탈 제이드로 왔당

 

 

 

 

안에 너무 귀여움ㅎㅎ 보라 민트 핑크 조합들 ㅎㅎ

테이블마다 앞접시와 컵이 놓여있고요 옆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됨!

 

 

 

 

메뉴는 이렇게! 우린 면 하나와 딤섬 두종류를 주문했다

 

 

 

 

물 따르고 음식 기다리기 ㅎㅎ

 

 

 

728x90
728x90

 

 

 

 

음식은 한 번에 나오고 빠르게 나온 편!

 

 

 

 

딴딴면

 

 

 

 

몽콕식 튀김만두

 

 

 

 

매콤한 돼지고기 완탕!

 

 

 

 

딴딴면은 땅콩맛 적당히 잘 나구우 매콤한 맛도 좋았음!

 

 

 

 

몽콕식 튀김만두 너무 맛있음!!!!!!

안에 소가 돼지고기 새우 부추 부드럽고 겉에 만두피는 알맞다 바삭한 피!!

간장소스가 나오는데 같이 시켰던 완탕 소스에 찍어도 맛있었다잉 ㅎㅎ

 

 

 

 

완탕도 후들후들 부드러워 좋았어유ㅎㅎ

맛나게 잘 먹고 나왔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