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진천] 안나의화원 - 아메리카노 수제블루베리에이드 수제레몬에이드 만주

728x90
728x90

진천 안나의화원

아메리카노 수제블루베리에이드 수제레몬에이드 만주

-

 

 

 

쥐꼬리명당에서 밥 먹고 넘어 온 안나의 화원!

카페 근처에 큰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 편했다

 

 

 

 

오 버려졌던 이 공간을 구입해 그동안 모았던 소품들로

꾸미신 곳이라고! 아기자기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버려졌던 곳이라는

생각은 1도 안 들었는데!

 

 

 

 

입구 정면에는 미끄럼틀과 함께 국민학교 컨셉으로 꾸며져 있었고

 

 

 

 

입구 오른편 사랑채도 아늑한 자리들이 있었다!

 

 

 

 

주문과 또 다른 자리들은 본관에서 확인 가능한데

연두색 눈의 얼룩 고양이가 멀리서 경계의 눈빛으로 반기고?있었다ㅋㅋ

 

 

 

 

들어가 주문을 하고

 

 

 

 

자리 구경 후 원하는 곳에 앉았다!

맨 안쪽 공간에는 성격이 순해 이름이 순자라는 고양이가

편한 자세로 낮잠을 즐기고 있었음ㅎ

 

 

 

728x90
728x90

 

 

 

 

음료는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직접 가져다 주신다!

우리가 주문한 건 따뜻한 아메리카노, 수제 블루베리 에이드, 그리고 수제 레몬 에이드

 

 

 

 

만주도 하나 주문! ㅎㅎ 맛있었다

 

 

 

 

시원하게 잘 쉬다가 나왔다!

진천 다음에 또 와봐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