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수원] 행궁동 : 버터북 - 바닐라도넛 쌀젤라또 패션후르츠젤라또 애플시나몬티

728x90
728x90

수원 행궁동 버터북

바닐라도넛 쌀젤라또 패션후르츠젤라또 애플시나몬티

-

 

 

 

저번에 한 번 실패하고 다시 와본 버터북

오늘도 닫혔나 했는데 2층에는 불이 켜져 있어 바로 앞 선경도서관에 주차를 하고 갔다

마당에 있던 예쁜 거베라를 보며 옆에 있는 계단을 통해 윗층으로 올라가본다

 

 

 

 

문 열자마자 아기자기해서 예쁘다~! 소리가 절로 나왔다

잠깐 입구쪽 좌석을 살펴보면 이렇게 여러 테이블과 의자로 꾸며져 있고

 

 

 

 

주문하는 쪽으로 들어가면 정면에 도넛이 보이고 옆으로 젤라또와

구매 가능한 버터북 컵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스콘 몇 종류와

초콜렛, 바닐라, 밀크, 레몬, 체리도넛이 있었고

 

 

 

 

음료는 드립커피와 티, 여러맛의 우유와 에이드가 주문 가능하며

젤라또도 있었다! 내가 간 날의 젤라또 종류는

돼지바/패션후르츠/한라봉/제티/자몽/치즈케이크/쌀이 있었음

 

 

 

 

주문을 하고 2층으로와 자리를 잡았다 여기도 귀엽넹...!

 

 

 

728x90
728x90

 

 

 

 

우리가 시킨건 바닐라 도넛, 젤라또는 쌀/패션후르츠 맛

그리고 따뜻한 애플시나몬티!

 

 

 

 

동글동글 귀여운 이케아 포크, 나이프가 함께 나온다

알록달록...! 귀염뽀짝...!

 

 

 

 

젤라또는 2스쿱이라 두가지 맛을 고를수 있어

쌀과 패션후르츠를 주문했다!

 

 

 

 

애플시나몬티 향~긋 따~뜻

 

 

 

 

도넛도 맛있었음

 

 

 

 

공간이 아기자기해서 카페 온 기분이 확 나 좋았다!

젤라또 먹는 걸 츗현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