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용인] 화덕위에고등어 - 고등어구이 숯불고추장불고기

728x90
728x90

용인 화덕위에고등어

고등어구이 숯불고추장불고기

-

 

 

 

항상 사람이 많던 식당에 궁금해서 와봤다!

화덕위에 고등어!

 

 

 

 

주차장이 넓은 편인데 늘 꽉 차있거나 이중주차되어 있더라!

왜 인기가 많은건지 궁금해 와봤는데 ㅋㅋ 역시나 대기가 있었다

한 10분? 안되게 기다렸다 들어갔다

 

 

 

 

우린 2인 자리에 앉았고 이 옆쪽에는 벽쇼파로 된 좌석이 엄청 많다

(그리고 다 꽉 차있다ㅋㅋ)

 

 

 

 

메뉴는 이렇게!

고등어, 임연수, 삼치, 갈치 구이가 있는데

삼치는 수급이 어려워 지금은 안된다고! 임연수랑 고민하다 기본인 고등어를

시켜봤다 그리고 하나는 숯불 고추장 불고기!

 

 

 

 

테이블마다 메뉴판, 종이컵, 간장종지, 간장, 고추냉이, 따끈한 물이 놓여져 있다

 

 

 

 

식사가 나올 때까지 바로 옆에 있는 조리실 구경

큰 화덕이 눈에 띄고 그 옆에는 숯불구이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었다

솥밥들이 만들어지는 소리와 냄새도 좋았다

 

 

 

 

그리고 반찬 리필 가능한 셀프바가 있는데 메뉴를 보면

 

 

 

 

감자조림, 백김치, 오이무침, 총각김치, 잡채, 오이고추된장무침과

시래기가 듬뿍든 된장 시래기국이 있음

 

 

 

728x90
728x90

 

 

 

 

나왔다! 셀프바에 있던 반찬이 하나씩 놓여지고

맛있어 보이는 솥밥도 내 앞으로 왔다!

 

 

 

 

솥밥 솥바압

 

 

 

 

기본반찬 셀프바랑 같구여!

 

 

 

 

레몬조각이 올려진 고등어구이 한마리와

파채, 양파가 함께 있는 숯불고추장불고기!

 

 

 

 

맛있어 보인다 ㅎ

고등어 사진에서는 안 느껴지는데 엄청 큼직했음!

 

 

 

 

솥밥 옮겨 담고 따끈한 물 넣어 밥 불려 줍니당

뚜껑이 없어서 아쉽네 ㅎㅎ

 

 

 

 

이제 먹어볼까요?

 

 

 

 

고등어는 살이 오동통하고

화덕에 구워 그런가 촉촉하게 익혀져 나왔다

+ 겉은 바삭!

 

 

 

 

밥 위에 큼직하게 올려 한 번에 와구!

 

 

 

 

고기도 밥 위에 올려 먹어봤는데

숯불향이 가득했다!

 

 

 

 

내 취향이던 총각김치, 오이무침, 백김치, 오이고추된장무침

리필해 냠냠

 

 

 

 

대기&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탄산, 차, 커피, 아이스크림 등 후식이 많다

귀여운 간장종지 통에 아이스크림 담아 맛나게 먹구 나왔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