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울산] 간절곶 : 뜨락손칼국수 - 파전 해물칼국수

728x90
728x90

울산 간절곶 뜨락손칼국수

파전 해물칼국수

-

 

 

 

울산 공항에서 렌트카를 픽업하구 제일 먼저 출발한 곳은 간절곶!

마침 점심시간이라 간절곶 근처에서 밥을 먼저 먹기로 했다

간절곶에는 칼국수 집이 많던데, 바다뷰 맛집인 나사리식당은 대기가 있을게 뻔해서

근처에 뜨락 손 칼국수로 오게 되었다

 

 

 

 

연식이 느껴지는 식당!

주차는 매장 바로 앞도 괜찮고, 건너편이 공터라 이 곳에 하기도 좋았다

칼국수를 먹으러 들어갑시당😆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 안쪽 방은 좌식 테이블로 되어있고

입구쪽은 의자 자리! 우린 앞자리 자리를 잡았다

 

 

 

728x90
728x90

 

 

 

 

테이블마다 종이컵, 티슈, 수저가 올려져 있었고

밑반찬으로 겉절이, 단무지, 파전에 찍을 간장양념이 먼저 나왔다

수저 케이스 밖에 열무 비빔 칼국수는 간이 쎄서 마지막에 먹으라고 안내되어 있음!

열무 좋아해서 비빔도 궁금하다😆

 

 

 

 

두둥- 파전이 먼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짱이고요? 모습을 보니 너는 꼭 바삭하겠고나

 

 

 

 

잘 잘라 한입 먹었는데 늠 맛있...

겉바속촉의 파전이었다! 하지만 두껍지 않아 바삭함이 더 느껴져서 좋았다구요

 

 

 

 

파전 먹고 있으니 해물칼국수도 도착! 김가루, 참기름, 깨, 부추가 올라가진 모습!

국물은 칼국수 치고 걸죽하지 않아 신기했다!

 

 

 

 

잘 섞어 한 입 먹어봅니다

오! 나는 칼국수 면이 살짝 얇은 걸 좋아하는데 여기꺼가 딱 그랬다!

국물도 전분기 없이 맑은 편이라 칼국수보다는 잔치국수 국물 같은 느낌이었는데

참기름이랑 김가루 때문에 더 그랬던 거 같아!

해물은 굴이 두개 있었고 나머지는 쭈꾸미, 새우인데 해물믹스에서 나온 모습 같았다😂

그래도 면이랑 국물이 내 서타일이라 맛있게 먹었음!

 

 

 

 

파전... 바삭함... 넘... 맛있....❣

 

 

 

 

칭구 신발 사쥬가 귀여워서 사진 남기고

화장실은 이 앞차 뒤에 작은 컨테이너에 있었다!

딱 봐도 불편해 보여서 간절곶 공공화장실을 이용했어요!

간절곶 구경을 하고 간 카페 리베리베 후기는 여기서 확인

 

[울산] 간절곶 : 카페리베리베 - 요거요거 소금빵 크로플 애플캐모마일티 리베솔티캬라멜라떼 아

울산 간절곶 카페리베리베 요거요거 소금빵 크로플 애플캐모마일티 리베솔티캬라멜라떼 아메리카노 리베선샤인 임자슈페너 - 뜨락손칼국수 - 간절곶 구경 후 잠시 쉬러 근처 카페에 왔다! 통창

752351.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