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용산] 코끼리베이글 - 무화과콩포트 버터솔트 단팥

728x90
728x90

용산 코끼리베이글 2호점

무화과콩포트 버터솔트 단팥

-

 

 

 

볼일이 있어 명동에 들렸다 산본 가는 길에 궁금했던 코끼리베이글 2호점에 왔다!

평일이라 종류가 많겠지? 하며 들어갔는데에~

 

 

 

 

흐규흐규 종류가 많이 빠져 있었다

 

 

 

 

제일 깔끔해보이는 베이글 세가지를 고르고

치과 갔다 집으로 고!

 

 

 

728x90
728x90

 

 

 

 

긴 하루를 보내고 베이글을 먹어봅시다

왜 포장된 유산지도 귀여워보이냥..!

 

 

 

 

내가 고른 건 무화과 콩포트 베이글, 버터솔트베이글, 단팥베이글!

 

 

 

 

탱글하고 찰진 베이글을 사이에는 든 재료를 확인해보세요!

 

 

 

 

반씩 나눠

 

 

 

 

단면을 남겨봅니다

무화과 콩포트 베이글 속에는

로메인 프로슈토 리코타치즈와 무화과가 들어있다

샌드위치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네

 

 

 

 

아우 맛있어보여

깔끔한 버터솔트 완전 내스타일

얘가 1번이었다

 

 

 

 

단팥앙금이 듬뿍들어 기대했는데ㅎㅎ

퍽퍽해서 나중에는 앙금 덜어내고 베이글만 먹었다는😂

나중에 또 가면 버터솔트 기본으로 시키고 다른 맛들 먹어볼래!~~~~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