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북촌] 삼청동수제비 - 수제비 감자전 / 카페레이어드 - 얼그레이케이크 클래식버터스콘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728x90
728x90

북촌 삼청동수제비

수제비 감자전

-

 

 

 

아침 일찍 병원 진료를 받고 북촌으로 이동~!

딱 점심시간이라 그동안 대기 줄이 길어 못 먹었던 삼청동 수제비에 왔다

다행히 대기가 없어 바로 입장 가능했지!

 

 

 

 

우리는 수제비 2인분과 감자전을 주문했다

 

 

 

 

자리 위에는 미리 2인이 세팅되어 있고

열무김치와 간장, 배추김치, 물이 올려져 있음!

열무김치가 아주 맛있었다!!!!!!!!!!

 

 

 

728x90
728x90

 

 

 

 

김치를 다 담기도 전에 나온 수제비!

엄청 빨리 나와ㅋㅋㅋㅋ 2인분 많을까 걱정했는데

항아리가 많이 안 커서 괜찮았다

 

 

 

 

오 엄청 얇은 수제비! 이런 모습이었구나 너!

 

 

 

 

마미랑 앞접시에 담아 호호 불어 식혀 먹었다

피가 얇아서 국물 간이 속까지 베어있어 넘 좋았음!

 

 

 

 

그렇게 한 그릇을 비우고 두그릇을 준비하려는 참에

감자전이 나왔다!

 

 

 

 

바삭해 보이는구나아😋

 

 

 

 

나는 처음부터 간장에 찍어먹어 몰랐는데

감자전에는 간이 1도 안 되어 있는 거 같다고 했다!

근데 간장에 단맛이 많이 나서 너무 잘 어울렸네

슥 보니까 다진 마늘 같은게 들어있는 것 같았다

아 근데 열무김치가 너무 맛있어!!!!!!

 

 

 

 

맛있게 먹고 북촌 구경

날씨가 너무 좋았다😍

 

 

 

 

 

 

 

 

 

 

 

북촌 카페레이어드 안국점

얼그레이케이크 클래식버터스콘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

 

 

 

원래는 북촌을 한바퀴 돌고나서 다시 왔던 길로 가

서울서둘째로 잘하는집 팥죽을 먹으려고 했는데

카페레이어드에 사람이 없길래 여기로 들어왔징

전에 갔었던 후기는 여기서 확인

 

[북촌] 레이어드 - 생딸기크럼블 빅토리아케이크 아메리카노 웨딩임페리얼

북촌 레이어드 생딸기크럼블 빅토리아케이크 아메리카노 웨딩임페리얼 - - 두레유 갔다가 레이어드 사람 별로 없길래 바로 고! - 케이크 고르고 음료 주문하면서 계산! - 자리 찾아서 - 구경하면

752351.tistory.com

 

 

 

 

얼그레이케이크와 클래식 버터스콘을 고르고

음료는 엄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나는 시원한 레몬에이드!

 

 

 

 

 

 

 

이야기 꽃과 함께 배부르게 먹고 나와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

 

 

 

 

국립현대미술관 앞 꽃들을 보며 걸어찌

햇빛이 따뜻했던 날이라 행벅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