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목포] 민어의거리 : 만호유달횟집 - 민어정식코스

728x90
728x90

목포 민어의거리 만호유달횟집

민어정식코스2인

-

 

 

 

목포에 도착해 숙소에 짐 풀고 바로 간 곳은 민어의거리!

궁금했던 민어회를 먹으러 만호유달횟집으로 들어갔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었고 크게 방이 두세군데? 있었고

우린 입구 바로 앞에 있는 곳에 앉았음!

 

 

 

 

민어로 만든 여러가지 요리가 나오는 민어정식코스요리를 주문했다

 

 

 

 

각자 소스 그릇과 상추, 마늘, 고추가 물과 함께 먼저 나왔다

 

 

 

728x90
728x90

 

 

 

 

제일 먼저 나온건 먹음직스러운 소스가 올려진 민어찜

한 입먹고 왜 목포 음식이 맛있다는지 알게 됐음!

소스에 감칠맛이 장난 아니었다!

 

 

 

 

찜 거의 먹어갈 때쯤 민어회, 민어회무침이 민어 부속과 함께 나왔다

 

 

 

 

먼저 민어회!

호불호가 있다고 들었는데 왜 인지 알거 같았음!

보통 쫄깃한 회를 생각할텐데 이건 좀 버석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찜이나 요리할 때 더 어울린다고 느껴졌음!

하지만 난 맛있게 먹었지ㅎㅎ

 

 

 

 

민어 껍질, 부레, 그리고 뭐였더라... 여튼 부속이 나왔다!

쫄깃한 식감들이었음!

 

 

 

 

회무침!도 양념이 맛있었고요ㅎㅎ

 

 

 

 

노릇한 민어전까지 나왔다~~

 

 

 

 

식감 때문에 익혔을 때 더 부드러워져 좋은 거 같음!ㅎㅎ 전도 고소해서 잘 먹었다잉

 

 

 

 

보해 먹었나 보다 ㅎㅎ허허

 

 

 

 

코스의 마지막은 매운탕! 난 지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빨간 매운탕은 잘 안 먹는데 이건 진쨔 맛있게 먹었음!

약간 특유의 향이 있었는데 옆테이블에서 산초 들어간거 같다고 하는 소리를 들어서

아! 추어탕! 했다! 그래서 맛있게 먹은거였어ㅎㅎ 여튼 매운탕까지 배부르게 먹고 나옴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