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파주] 녹두 - 아메리카노 오미자발효차 채소현미호떡

728x90
728x90

파주 녹두

아메리카노 오미자발효차 채소현미호떡

-

 

 

 

카카오지도에는 카페라고 나와 있어서 차 마시러 간 곳이었는데

알고보니 식당이었다!ㅎㅎ 원래 예약까지 해야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데

다행히 우리가 갔을 땐 여유가 있는 편이라서 차 마시고 가도 된다고 해주심!ㅎㅎ

주차는 근처 도로에 하고 예쁜 문으로 들어갔다

 

 

 

 

아기자기한 공간!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 거 구경하기도 좋았다

 

 

 

 

메뉴판!

우리는 각자 음료와 디저트로 채소 현미 호떡을 주문!

채소+현미+호떡이라니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

 

 

 

728x90
728x90

 

 

 

 

쨔란! 모두 나왔다

 

 

 

 

 

따뜻한 오미자 차와 시원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이것이 채소 현미 호떡!

가래떡 몇개 위에 얇게 썰린 깻잎과 찹쌀풀로 구워내고

위에 통들깨와 들깨가루가 올려진 디저트였다!

 

 

 

 

깻잎과 찹쌀의 조화 좋았고 먹으면서 씹히는 통들깨 식감도 재미있었다

깻잎, 들깨 들어갔으면 향은 말모!ㅋㅋ 여튼 특이한 디저트라 다른 음식들도 궁금해졌음!

나중에 파주 오게 되면 여기서 밥 먹어보기로 하고 파주여행을 마무리 했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