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광교] 광교외식타운 : 르디투어 - 캐모마일오렌지 아이스아메리카노 무화과베르 어니언데니쉬페이스트리 메이플치즈브레드

728x90
728x90

광교외식타운 르디투어

캐모마일오렌지 아이스아메리카노 무화과베르 어니언데니쉬페이스트리 메이플치즈브레드

-

 

 

 

어쩌다보니 평일 저녁에만 방문하게 된 르디투어

저번에 먹었던 메뉴는 여기서 확인

 

[광교] 광교외식타운 : 르디투어 - 넛츠캬라멜도넛 애플피어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펠트노클래식

광교 외식타운 르디투어 카페베이커리 넛츠캬라멜도넛 애플피어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펠트노클래식원두 - 넛츠캬라멜도넛 애플피어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클래식

752351.tistory.com

 

 

 

 

큐알등록 후 입장

 

 

 

 

언제봐도 깔끔하다!

 

 

 

 

오 오늘은 빵이 많네?

골라볼깡

 

 

 

 

순서대로

오렌지 데니쉬 페이스트리 - 먹물 스파이시 소시지 크루아상 - 무화과 베르 - 뮈니아망 -

메이플 치즈 브레드 - 찰보리 크림치즈 단팥빵 - 넛츠 카라멜 페이스트리 도넛 - 쇼콜라 베르 -

매콤 부추 바게트 - 어니언 브레드 - 먹물 소시지 페이스트리 - 부추 부기브레드 -

토마토 시금치 페이스트리 - 찰보리단팥빵 - 흑미앙버터 -

키슈 - 잠봉뵈르 - 마지막은 몰라

 

 

 

728x90
728x90

 

 

 

 

우린 무화과 베르, 어니언 데니쉬 페이스트리, 메이플 치즈 브레드를 골랐다

 

 

 

 

커피 메뉴를 마신다면, 원두를 고를 수 있다

 

르디투어 원두는 펠트의 3가지 원두를 사용한다고

1. 펠트 클래식 : 밀크와 다크 초콜릿을 넘나드는 단맛에 견과류의 고소함이 입안을 채우는 균형 좋은 에스프레소 블렌드

2. 펠트 시즈널 : 잘 익은 과일의 산미, 향에 카라멜 같은 단맛이 조화를 이루고 실크같은 감촉이 계절감 좋은 에스프레소 블렌드

3. 흑설탕 같은 단맛에 은은한 산미와 견과류의 고소함이 입안을 가득 채우는 디카페인 커피

 

 디카페인을 고르면 500원이, 오틀리 귀리우유로 변경하면 1000원이 추가된다

 

 

 

 

자리를 잡아보자

 

 

 

 

진동벨이 울리면 찾아오는 방식!

 

 

 

 

오후 6시 이후 방문하면 10% 할인을 해주는 재방문 쿠폰을 받았다

금액은 옆에 영수증 참고

 

 

 

 

따뜻한 캐모마일 오렌지 : 레몬 그라스, 로즈힙, 감귤 블렌딩의 오렌지 향 허브차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는 펠트 클래식 원두로 골랐다

 

 

 

 

 

 

 

무화과 베르

무화과 베르에 들어있는 무화과 페이스트는 매일 만든다고 안내되어 있었다

조화가 좋았는데 아쉬운 부분이 빵이 너무 질겨..ㅋㅋㅋㅋㅋ

안 끊겨서 먹는게 힘들었다! 맛은 굿

 

 

 

 

어니언 데니쉬 페이스트리

이건 잘못 골랐어 ㅎㅎ 나는 빵에 채소나 소세지가 든 걸 안 좋아하는데

겉모습만 보고 달콤하기만 할 거 같아서 골랐더니 이름에 떡하니 어니언이라고ㅋㅋㅋ

 

 

 

 

무화과 치즈 브레드

뭔가 눌러놓은 기름없는 호떡에 부드러운 소보로가 있고

안에 치즈가 한 겹 들은 빵..! 결론은 맛있었다는 말~~!!!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