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용인] 김량장동 : 인더트립 - 아란치니 홍새우오일파스타 와규스테이크

728x90
728x90

용인 김량장동 인더트립
아란치니 홍새우오일파스타 와규스테이크
-

 

 

홍시라는 카페에 강아지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카페는 잠깐 쉬고 있고 스튜디오로 운영중이라고 해서 급하게 가까이 갈 곳을 찾았다

마침 배도 고파 온 양식당, 인더트립

 

 

 

 

매장은 귀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다

바닥 색이 밝아서 그런가 때가 많아서 좀 아쉽

 

 

 

728x90
728x90

 

 

 

 

주문을 하고 물티슈, 식전빵, 알타리피클

식전빵은 바삭해 보였는데 부드러워서 좋았다

 

 

 

 

궁금했던 아란치니를 여기서 처음 먹게 됐다

부드러운 밥을 감싸고 있는 바삭한 튀김 옷 식감이 좋았다

소스도 맛있었고요 

 

 

 

 

리조또와 고민하다 결정한 홍새우 오일 파스타는 좋은 선택!

오일인데도 꾸덕해서 맛이 좋았음!

 

 

 

 

 

 

 

 

 

 

마지막으로 와규 스테이크까지 나오면 주문한 메뉴 끝!

 

 

 

 

부드러운 고기 위에 크림스피니치 올려 냠 먹으면 맛있다

감자 무스는 왜 단거죠?! 너무 달아 한 입 먹고 안 먹었어 ㅎㅎ

 

 

 

 

먹고 근처에 있는 카페 검색해 걸어왔는데, 닫혀있더라!

그래서 유운으로 갔다 후기는 여기서 확인

 

[용인] 유운커피 - 땅콩라떼 노을소다

용인 유운커피 땅콩라떼 노을소다 - 한옥으로 되어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와봤다! 유운은 노펫이고 조용해야하는 카페! 시골집에 온 것 같은 소품들 음료 메뉴를 하나씩 고르고 마음에 드는

752351.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