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서산] 해미읍성 : 해미우시장 - 돼지곱창구이 돼지곱창전골 밥볶음

728x90
728x90

서산 해미읍성 해미우시장

돼지곱창구이 돼지곱창전골 밥볶음

-



-

골목식당 보면서 돼지곱창구이랑 전골 너무 궁금해서 해미로 고!


-

해미우시장은 10시 30분 오픈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1시간 전인 9시 30분이었다

근데 줄....! 앞에 한 10팀? 11팀? 정도 있었


-

다행히 의자가 있어서 오픈 때까지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다


-

귀여운 고양이도 보고🐈❣️



-

골목식당 사진들


-

저녁 8시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월요일 정기휴일!☆

포장은 전골은 안되고 구이만 가능하다


-

첫 타임 대기 팀 들어가고

우리는 번호표 3번 받았다!


-

명함 뒤에 번호표 써주심


-

첫 팀 들어가고 1시간 후 입장!😆

티비에서 보던 식당과 같아서 뭔가 신기해☺️


-

메뉴는 돼지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이 있고

우린 두 명이라 곱창구이 2인분과 곱창전골 소를 시켰다!




-

판 올려주고


-

돼지곱창구이 2인분 등장!


-

집게로 계속 돌려가며 구워주라고 알려주셨다


-

곧 반찬도 나왔는데... 맛 짱

특히 열무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시원하고 달고 ㅋㅑ

김치만 두번 더 리필함


-

쌈장소스랑 간장?소스도 왕 맛있

나는 간장이 내 스타일이었어! 새콤 매콤해서 곱창 기름진 맛을 잘 잡아줬다

상추부추무침 양념도 맛있 반찬까지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

맛있게 먹고


-

전골을 위한 새 앞접시


-

전골등장!⭐️


-

나는 원래 매콤한 국물보다 맑은 국물을 좋아하는데 해미우시장 곱창전골은 너무 맛있...!

돼지 냄새도 안 나고 깔끔했음

부산에서 처음으로 먹었던 곱창전골보다 더 맛있었다



-

국물까지 싹싹 먹고 밥볶음으로 마무리!


-

맛있게 먹고 호떡 먹으러 갔는데 줄 왜 이렇게 길어요...?

배 부르니까 호떡 패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