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 소금등갈비 양념등갈비 껍데기 잔치국수 공기밥

728x90
728x90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

소금등갈비 양념등갈비 껍데기 잔치국수 공기밥

-


-

전부터 가자고 했던 윤대감!

드디어 왔다아!


-

우리가 간 날이 마지막 일요일 영업날이었다!


-

메뉴판, 클릭하면 커져요



-

반찬

나는 양파랑 소스가 맛있었다!


-

된장찌개 처음에 그냥 주고 또 먹으려면 추가금액 내면 된다!


-

된찌가 맛있었다, 그래서


-

공기밥도 시켰ㅎ-ㅎ 히히

공기밥 두개 시켰는데 밥이 떨어졌다고..ㅠㅠ

햇반 하나 남았다고 하셔서 그거라도 주세요.. 했다!


-

숯 들어오고


-

목장갑이랑 비닐장갑


-

소금이랑 양념ㅎ-ㅎ



-

양념 맛있!!!


-

밥이랑 같이 먹음 꿀!!


-

밥 한공기는 아수워서 잔치국수 시켰다.


-

콩가루면...ㅎㅎ...


-

돼지껍데기..히히

다음에는 처음부터 같이 시키기로! 거의 다 먹을 때쯤 시켜서 배부르고 껍데기가 길렸다아



-

깨끗하게 비우고 일어났다아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