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망원] 한강에스프레소 - 봄본 감귤소다 브라우니

728x90
728x90

망원 한강에스프레소

봄본 감귤소다 브라우니

-

 

 

 

밥 먹고 제로퍼제로, 크레타 들린 후 디저트 먹으러 온 한강에스프레소!

멀리서 봐도 너무 예뻐서 가기 전부터 기대기대!

 

 

 

 

오 너무 예쁘다!

우드로 꾸며져 있는 아담한 카페!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었고

다행히 바 좌석이 세개 남아있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메뉴판! 스티커 귀여워서 사진ㅎㅎ

 

 

 

728x90
728x90

 

 

 

 

연유가 든 에스프레소인 봄본!

옆에는 시원한 탄산수

연유가 들어 달달ㅎㅎ

 

 

 

 

감귤과일소다!

청귤차 같은 맛이 났다! 위에 얹어진 귤도 귀엽쓰

생각보다 단맛이 많지 않아 맘에 들었음ㅎㅎ

 

 

 

 

아이스크림과 함께 나오는 브라우니!

이거 너~모 추천! 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 알려주시며 주셨음!

 

 

 

 

브라우니는 맨 위는 바삭하고 중간에 꾸덕한 초콜렛이 들어있었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 좋았음ㅎㅎ 아이스크림이 특히 맛있었당.... 싹싹 긁어 먹었네 ㅎㅎ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 음료 다 맛있어서 나중에 망원에 가게 되면 또 방문하고 싶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