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하와이] 밀릴라니 타운센터 Town Center of Mililani : 파이브가이즈 FIVE GUYS - 치즈버거올더웨이 리틀햄버거올더웨이 리틀프라이 휘핑바닐라밀크쉐이크

728x90
728x90

하와이 오하우섬 밀릴라니 타운센터 Town Center of Mililani

파이브가이즈 FIVE GUYS

치즈버거올더웨이 리틀햄버거올더웨이 리틀프라이 휘핑바닐라밀크쉐이크

-

 

 

 

한국에서는 아직 대기가 많아 도전도 못 해보겠는 파이브 가이즈!

할레이와 쪽 돌고 와이키키 쪽으로 넘어오는 길에 있던 밀랄라니 타운센터에

매장이 있길래 들렀다!

 

 

 

 

빨강 흰색으로 온통 도배된 매장ㅎㅎ 귀여움

 

 

 

 

메뉴판을 보고 치즈버거 올더웨이와 리틀햄버거 올더웨이

그리고 휘핑바닐라밀크쉐이크, 리틀프라이를 주문했당

 

 

 

 

매장 안 테이블과 의자는 옅은 우드 색상! 야외는 빨강 테이블 벤치가 놓여있었다

오늘 감자는 슈거시티에서 왔다고

 

 

 

728x90
728x90

 

 

 

 

매장 안이 덥길래 바람이 불어 시원한 야외에서 먹었다!

투박한 종이봉투 밖에 주문한 음식이 적혀 있고

안에는 햄버거와 프라이가 담겨져 있었다

 

 

 

 

ㅎㅎ 종이 봉투 살짝 찢어 먹을 준비 완료

 

 

 

 

치즈버거에 토핑은 올더웨이로

 

 

 

 

나는 리틀 햄버거에 올더웨이!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후기 : 육즙이 적고 담백한 맛이었다!

 

 

 

 

감자튀김은 테디스버거에서 먹은 것보다 더 짰음! (맛 없단게 아님!)

그리고 땅콩튀김에 튀겼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바싹 튀겨진 부분에서

뭔가 살짝 땅콩 향 같은게 나는 느낌이었다!

내가 갔던 테디스 비거 버거 후기는 여기서 확인

 

[호놀룰루] 쿠히오비치 : 테디스비거버거 Teddy's Bigger Burgers - 테리버거콤보 카일루아버거

하와이 호놀룰루 쿠히오비치 테디스비거버거 Teddy's Bigger Burgers 테리버거콤보 카일루아버거 - 호놀룰루 첫끼! 3대버거라는 테디스 비거 버거에 왔다 매장이 진~~짜 많아서 호텔 근처에 있길래 쇼

752351.tistory.com

 

 

 

 

바닐라 밀크 셰이크에는 휘핑을 올려봤음!ㅋㅋㅋ

 

 

 

 

아! 그리고 아까 할레이와 보울스 후기에서도 적었는데

참새들이 엄청 많았음ㅋㅋㅋ 빵 조금 떼서 주니까 바로 앞까지 앉아서

정면으로 쳐다보더라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

할레이와 보울스 후기는 여기서 확인

 

[호놀룰루] 할레이와 카메하메하 : 할레이와 보울 Haleiwa Bowls - 하파아사이보울 Hapa Acai Bowl

하와이 호놀룰루 할레이와 카메하메메하 하이웨이 할레이와 보울 Haleiwa Bowls 하파아사이보울 Hapa Acai Bowl 라지 - 지오반니 새우트럭 갔다가 아시아보울 먹으러 온 할레이와 보울스! 매장 뒤편에

752351.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