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수원] 계절곳간 - 메밀김밥 여름닭가슴살냉채김밥 수원갈비샐러드미니 콜리플라워두부강정미니

728x90
728x90

수원 행궁동 계절곳간

메밀김밥 여름닭가슴살냉채김밥 수원갈비샐러드미니 콜리플라워두부강정미니

-

 

 

 

궁금했던 계절곳간에 밥 먹으러 왔다!

 

 

 

 

대기가 있어서 밖에서 메뉴판 보면서 기다리기!

 

 

 

 

브레이크타임 전 마지막으로 입장했당!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물은 셀프

 

 

 

728x90
728x90

 

 

 

 

음식 나오면 번호를 불러주고요~!

양이 듬~뿍

 

 

 

 

귀여운 나무수저ㅎㅎ

양배추피클과 미역국은 기본반찬!

 

 

 

 

메밀김밥과 여름 닭가슴살 냉채 김밥!!! 맛있겠따잉

 

 

 

 

수원갈비 샐러드와 콜리플라워두부강정은 둘 다 궁금해서 미니로 주문!

 

 

 

 

메밀김밥 달달 달걀에 푹신한 메밀 조합이 구웃~~~~~

여름 닭가슴살 냉채 김밥 소스가 완~쩐 새콤! 매콤!해 조합이 구웃이었다

 

 

 

 

갈비샐러드와 두부강정 구웃

두부강정 위에 와사비마요가 올라간 듯!

 

 

 

 

미역국과 양배추피클은 리필 가넝! 미역국이 있어서

김밥이 안 막히고 꿀떡 넘어가 좋았다ㅎㅎ

담에 건강야채김밥, 매콤쌀어묵김밥, 후무스템페샐러드 먹으러 또 가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