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호이안] 라 시에스타 호이안 리조트&스파 : 레드빈 Redbean - 라루맥주 타이거맥주 쉬림프샐러드 닭고기핫팟 분짜 소고기볶음국수 해산물볶음밥 소고기볶음밥

728x90
728x90

베트남 호이안

라 시에스타 호이안 리조트&스파 레드빈 Redbean

라루맥주 타이거맥주 쉬림프샐러드 닭고기핫팟 분짜 소고기볶음국수 해산물볶음밥 소고기볶음밥

-

 

 

 

첫 날 저녁 시간에 비가 내려 호텔에서 식사하기로 하고 레드빈으로 왔다!

 

 

 

 

해피아워라 맥주 2잔만 시켰는데 4잔이 되어 나왔고ㅎㅎ

여행 첫날 수고의 의미로 건배!

 

 

 

728x90
728x90

 

 

 

 

 

주문할때 급하게 하느라 메뉴판을 못 찍었네ㅎㅎ

여튼 이건 쉬림프 무슨 샐러드인데 상콤해서 맛 좋았다

저 안에 길쭉한 채소가 들어있었는데 상큼해서 좋았음!

 

 

 

 

그리고 이거 꼭 먹어야 함!

닭고기 무슨 핫팟이었는데 분짜같이 쌀국수, 땅콩, 베트남칠리소스, 닭소스, 닭고기, 채소를

함께 무쳐서 먹는건데 너무 맛있었다!

 

 

 

 

분쨔루

 

 

 

 

소고기 볶음국수였나 닭고기 볶음국수였나 그랬따! ㅋㅋ

 

 

 

 

그리고 해산물 볶음밥도 추천! 새우, 오징어가 오동통 큼직하게 들어있어

식감이 좋았다! 소고기 볶음밥은 마지막 사진인데 맛있었지만 해산물을 더 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