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남영] 남영돈 - 가브리살 항정살

728x90
728x90

남영동 남영돈

가브리살 항정살

-

 

 

 

지난 토요일, 남영돈에 다녀왔다!

평일에는 저녁만 운영하고 주말만 점심장사를 하는데

점심은 12시 오픈이고 11시부터 대기리스트 작성이 가능하다고!

우린 11시에 대기리스트를 작성했는데 이미 앞에 7팀이 있었고ㅋㅋㅋ

1시간은 건너편 스타벅스에서 따끈한 차를 마시며 기다렸더니 12시 입장이라고 문자가 왔다!

 

 

 

 

매장은 입구 앞과 한쪽 좁은 통로를 지나는 곳 이렇게 두곳으로 나눠져 있었다!

우리는 안쪽 자리로 안내를 받았음!

 

 

 

728x90
728x90

 

 

 

 

자리는 이미 다 세팅 되어진 상태였고

앉자마자 가브리, 항정살을 두개씩 시킴!

 

 

 

 

가운데 큰 항아리 안에 빨갛게 타고 있는 숯과

개인으로 하나씩 나오는 양파소스, 양념장이 덜어져 있는 앞접시, 그리고 종이에 쌓여진 수저!

양념장은 소금, 고추냉이, 쌈장, 가리비젓갈, 조개젓갈 이렇게 다섯가지가 나온다

 

 

 

 

반찬은 오징어미나리무침, 청양고추, 무슨 나물 장아찌, 절임배추, 김장김치, 파김치가 나온다!

나는 오징어미나리무침과 저 나무장아찌, 그리고 절임배추가 맛있더라!ㅎㅎ

 

 

 

 

대선이랑 고민하다 한라산을 시켰다! 물도 따라 먹을 준비 완료해주고!

 

 

 

 

가브리살 먼저 챱챱 구워주셨다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김치찌개가 나왔는데 와우 걸죽해!

김치도 고기도 듬뿍 들어있는 김치찌개였다!

 

 

 

 

맛있는 고기는 다 구워지면 판 끝쪽에 챠라라 놓아주시구여?

 

 

 

 

여러 젓갈, 반찬, 소스 올려 챱챱 먹어주었다

 

 

 

 

다음은 항정살이욥~!

 

 

 

 

말해 뭐해 꼬들 탱탱한 항정살! 맛있게 먹구 나왔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