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성수] 꿉당 - 코쿠미쌀밥 코쿠미목살 삼겹살 강변외할머니된장찌개 가브리살

728x90
728x90

성수 꿉당

코쿠미쌀밥 코쿠미목살 삼겹살 강변외할머니된장찌개 가브리살

-

 

 

 

저번에 실패했던 꿉당 오늘은 대기 걸어놓고 꼭 먹고가리라

다짐하며 이름을 적었다! 근데 꿉살은 벌써 품절이라고 안내되어 있더라!

저번에 꿉당 대기 실패하고 먹었던 소곱창 후기는 여기서 확인

 

[성수] 카페거리 : 성수노루 - 한우모듬구이 볶음밥

성수카페거리 성수노루 한우모듬구이 볶음밥 - 꿉당 갔다가 대기목록 보고 돌아 나와 성수 골목을 걸어다녔다! 그러니까 배가 고프잖아? 주차한 곳과 가까이 있던 성수노루에서 밥을 먹고 가기

752351.tistory.com

 

 

 

 

성수 골목 한 한시간? 정도 구경하고 앞으로 가니 딱 우리 차례!

올레~~~~

 

 

 

 

안내받은 자리에는 이미 세팅이 되어 있었다!

 

 

 

기본찬은 갓김치, 고춧잎무침, 파절이,

쌈장, 고추냉이, 깻잎+쌈무, 생각초절임, 할라피뇨!

깻잎 위에 쌈무가 하나씩 얹어져 있어 함께 먹으라는 거 같았음!

 

 

 

 

불도 들어오고 메뉴판 보며 주문도 마쳤고

물티슈, 수저까지 세팅 완료!

 

 

 

728x90
728x90

 

 

 

 

코쿠미 쌀밥이 먼저 나왔다

꿉당에서 목살이 맛있다는 것만 알아서 쌀밥의 존재는 친구 덕분에 알게 돼서

바로 주문했는데 한 입먹고 너무 놀람!

뭐야 이 양념된 맛은..!!!ㅋㅋㅋㅋㅋ 밥 위에 갓김치 올려 먹음 열반찬이 안 부럽다

 

 

 

 

코쿠미목살과 삼겹살

 

 

 

 

맛있게 챱챱챱 구워주시고

 

 

 

 

그 사이에 강변 외할머니 된장찌개도 나옴!

근데 나는 빨간 된장찌개 안 좋아해서 좀 아쉬웠음 ㅎ

 

 

 

 

먼저 구워진 목살을 소금에 찍어 맛보라고 하셔서

한 입 했는데 와우.. 사르르 녹네 녹아..

목살이 이렇게 부드럽다고요?

근데 삼겹은 의외로 식감이 단단해서 나는 목살에 더 맘이 갔다!

 

 

 

 

목살, 삼겹살 다 먹어갈 때쯤에 가브리살을 주문!

 

 

 

 

얘도 부드럽지 뭐!

다음에 오픈시간에 맞춰 꿉살 먹으로 와봐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