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강남] 가로수길 : 카페키츠네 - 메이플밀크티 유자허니티 사브레브루통

728x90
728x90

강남 가로수길 카페키츠네 서울

메이플밀크티 유자허니티 사브레브루통

-

 

 

 

칙피스에서 맛있는 샐러드를 먹고 랜디스 도넛을 갔는데 벌써 품절이라고..!

어느 카페를 갈까 걷다가 카페 키츠네를 발견하고 들어왔다

 

 

 

 

나 이 간판 많이 봤어!

 

 

 

 

매장 옆에 카페가 있다는 걸 와서 처음 알았다!

 

 

 

 

야외가 너무 예뻐

 

 

 

 

하지만 더우니 매장 안에 앉아야지ㅎㅎ

 

 

 

728x90
728x90

 

 

 

 

코로나로 8시까지 영업하고 있고 주문 마감은 10분 전인 7시 50분까지 받는다고!

 

 

 

 

친구는 아이스메이플밀크티를, 나는 에어컨이 빵빵해 유자허니티를 주문하고

카페 키츠네 로고가 귀엽게 올려진 사브레브루통도 하나 골랐다

 

 

 

 

아이스메이플밀크티

 

 

 

 

유자허니티

컵홀더 색이 쨍하니 예쁘네*

내가 입고 간 가디건과 친구의 폰케이스 색과 어울려 모아서 몇장 찍어보고

 

 

 

 

사브레브루통

주문하면서 뭔가 딱딱한 사브레 과자일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나이프가 필요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빵이었다

물론 빵이니까 달아서 맛있!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