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명동] 명동교자 본점 - 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728x90
728x90

명동 명동교자 본점

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

 

 

 

저번주에 못 먹었던 명동교자, 오늘 가서 먹었지

대기 있으면 그냥 가자 했는데 예전처럼 바로 들어갔다

 

 

 

 

QR인증 하고 2층으로 안내 받았다

 

 

 

 

자리에서 주문 받고 바로 주는 자일리톨껌ㅋㅋㅋㅋ

결제는 선불입니다

 

 

 

 

음식은 빨리 나온다

 

 

 

 

오늘은 궁금했던 비빔국수를 시켜보았다

마늘 듬뿍 알싸한 배추김치는 1인 당 하나씩 갖다주고요ㅋㅋ

 

 

 

 

이 볶은 양파, 호박, 버섯, 고기 때문에

짜장면맛이 난다ㅋㅋㅋ 맛있어

 

 

 

 

비빔국수는 그냥 빨간 양념된 국수맛이었다!

뭔가 쫄면소스의 맛ㅋㅋㅋ 면이 녹색이라 신기했음

 

 

 

 

만두 동글동글해서 너무 예뻐!

피는 얇은 편이라 좋았다

 

 

 

 

다음에 오면 칼국수랑 만두만 먹어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