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월드 : 쿠차라 - 부리또볼 부리또

728x90
728x90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월드

쿠차라 부리또볼 부리또

-



-

다운타우너 재료소진이라 쿠차라로 고!




-

주문방식은

제일 먼저 메인타입 고르기!

부리또 / 부리또 볼 / 타코 / 샐러드


-

다음은 밥이나 콩

나는 부리또에 파히타 야채 넣고 현미보리밥 추가했다

사진은 흰밥(고수포함) / 현미보리밥(고수포함) / 파히타 야채

고수 포함이라고 하는데 고수 못 먹는 나는 못 느낄 정도의 양이었다!


-

강낭콩 / 블랙 터틀빈(검은콩)

나는 여기는 건너 뛰고


-

고기나 두부 고르기!

쿠차라 두부(멕시칸 스타일 양념두부) / 그릴치킨(구운 닭고기) / 알빠스톨(직화구이 돼지고기) / 스테이크(직화구이 소고기) /

그릴새우(9마리, 타코 12마리) / 까르니따스(멕시칸 스타일 돼지고기) / 갈비(양념 소고기) / 치즈딥



-

마지막 멕시코 소스인 살사 고르기!

토마토 살사 / 레드 칠리 / 그린 칠리 / 콘 살사 / 백김치 살사

나는 토마토 살사랑 그린 칠리 그리고 콘 살사를 넣었다



-

사워 크림 / 과카몰(아보카도 살사)


-

치즈 / 로메인

듬뿍!


-

티슈, 물티슈, 포크, 스푼


-

완성된 부리또볼하고 부리또!





-

토마토 살사에 토마토는 논산에서, 블랙빈은 경북 논산에서 계약재배 하고 있다고 한다.


쿠차라는 믿을 수 있는 신선한 토마토 제공을 위해, 또한 우리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충남 논산의 농장과 계약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재료를 위한 국내 농가와의 상생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

탄산은 결제 후 셀프바에서


-

옆에 빨대랑 티슈, 타바스코 핫소스가 있다


-

자리는 안쪽에 잡았다.



-

오픈이라 그런가

쿠차라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3월 6일부터 22일까지 사용 가능한

나초&살사 쿠폰을 주는 중


-

맛있다아😋♥️

쿠폰 핑계로 다음에 또 와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