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제주] 모슬포항 : 돈방석수산 - 고등어회

728x90
728x90

제주 모슬포항 돈방석수산

고등어회

-

 

 

-

옆에 유명했던 미영이네식당, 추천 받았던 만선식당 셋 중에 고민하다가

가까이 있던 돈방석수산으로!

 

 

 

 

 

 

-

백김치 좋아해서 한 컷 더 찍었는데 한라봉이 들어간 백김치라고 하셨다

 

-

고등어회 하나 시켰는데 기본찬이 이렇게 많기 있나..!!

 

 

-

고등어회 처음 먹어보는거라 소자 시켰다!

25,000원

 

 

 

 

-

흑미밥은 김이랑 참깨, 참기름으로 양념이 되어있었다

 

 

 

 

-

생선 살이 들어간 전하고

 

-

감자전

 

 

 

-

김에 양념된 밥, 고등어회, 백김치, 쌈장 등 넣어 한 입에 왕 먹으면 꾸울

 

 

-

먹는데 갑자기 해녀분이 직접 따신 미역이라면서 갖다주셨다!

 

-

이름을 까먹었는데 무슨 생선으로 만든 강정

머리까지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그건 차마ㅠ-ㅠ

그래도 양념이 맛있고 살도 안 질기고 맛있어서 머리 밑은 꼬리까지 다 씹어 먹었다ㅎ-ㅎ

 

-

삼치김치찜이었나!?

 

-

생선찜 또 나오고요!?

 

 

 

-

고등어구이는 왜 주시는 건데요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밑반찬 2종 나오고요..!

저녁에 오면 술안주로 아주 좋을 거 같다!

 

-

고등어 구이가 끝인줄 알았는데

고구마튀김, 갈치튀김까지....!

 

 

 

-

마지막으로 생선뼈랑 수제비, 직접 딴 미역이 들어있는 탕으로 마무리!

배 불러서 이건 한숟가락도 못 먹었다ㅋ-ㅋㅋㅋㅋ

끊임없는 안주를 원한다면 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