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대전] 복수분식 - 얼큰이칼국수 두부두루치기 주먹밥

728x90
728x90

대전 복수분식

얼큰이칼국수 두부두루치기 주먹밥

-



-

원래는 배고파서 밥 먼저 먹으려고 간건데!


-

34번 받았는데 19번까지 들어간 지금.....ㅎㅏ!

성심당 먼저 가자! 하고 빵 사오 나왔는데도

30번...! 두부에 양념이 베어야해서 그런가!? 사람이 좀 늦게 빠지는 편이었다! 참고☆


-

번호표 뽑고 진짜 딱 한시간 후에 들어온 곳!

메뉴판!



-

쑥갓 저렇게 줘서 너~무 맘에 들었다!

깍두기가 시원하고 맛있었음!


-

얼큰이 칼국수 먼저 나왔! 뭔가 라면같은 느낌의 맛이었다!

칼국수 면이 쫄깃했움!



-

섞고 섞다가


-

예쁘게 쑥갓 올려서 찍음ㅋ-ㅋ



-

칼국수 반 먹을 때 나온 두부 두루치기!

양이 엄청 많았다!


-

국물이 맛있었던 편인데 뭔가 칼국수도 빨갛고 얘도 빨개서 별로 안 끌림!ㅋ-ㅋㅋㅋㅋ



-

쑥갓 올린 사딘ㅋ-ㅋㅋ


-

주먹밥! 김 엄청 많이 들어서 맛있었다!



-

한 번 와본걸로 만족한 곳..!ㅋ-ㅋㅋㅋㅋ


-

나는 주먹밥이 맛있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