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도산] 도산분식 - 도산밀크티 왕어묵꼬치떡볶이 돈까스샌드 홍콩토스트

728x90
728x90

도산분식

도산밀크티 왕어묵꼬치떡볶이 돈까스샌드 홍콩토스트

-



-

에복 맞추고 점심 먹으러 온 곳!

갑자기 생각나서 왔는데 아직 오픈시간 전이라

오픈하고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

메뉴판, 클릭하면 커져요


-

주문을 먼저 받고 들어가는 거라 안에서는 오~래 안 기다려도 돼서 좋았다!

우리는 왕어묵꼬치, 홍콩토스트, 돈까스샌드, 도산밀크티 주문!






-

도산밀크티 먼저 나왔다!

난 우유를 못 마셔서 맛은 못 봤는데 진하고 맛있었다고 했다


-

돈까스샌드랑 왕어묵꼬치떡볶이 같이 나왔다아>_<









-

떡볶이 쫀 맛 하

짱 맛있다...!


-

먹고 있는데 홍콩토스트 등장!




-

맛있...!


-

나와서 사진 한 번 찍었다

도산분식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용으로 핫한 곳이라고 생각해서

가볼 생각 없었는데, 슈스스 유트브 보고 어? 맛있나보네 하고

기대 없이 먹었는데 진짜 다 쫀맛이었다

특히 내 소울푸드 떡볶이 넘나 맛있 홍콩토스트 너무 맛있

ㅜ0ㅠ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에 ㅠ0ㅠ

여튼 도산분식 추천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