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52351/밥

[제주] 서귀포 :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 - 수두리보말칼국수 보말죽

728x90
728x90

제주 서귀포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

수두리보말칼국수 보말죽

-

 

 

 

보말죽 먹으러 유명한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에 왔다!

8시 오픈이라 8시 반쯤에 갔는데 이미 밖에 대기가..!!!!

등록해놓고 다시 숙소로 가 짐 챙기고 준비 마치니 딱 순서가 됐다!

 

 

 

 

메뉴는 칼국수, 죽, 만두 세가지!

칼국수와 죽을 하나씩 주문했음ㅎㅎ

아! 주차는 근처가 단속되는 곳이라 잘 주차해야 함!

 

 

 

 

테이블에는 후추와 티슈, 수저가 있고

반찬은 셀프바에 있당 무채김치, 양파지, 배추김치가 있는데 다 직접 만드는 거라고!

그리고 벽에 보니 재료들이 다 근처 시장에서 사오고 하는 것들이었다

기~대!

 

 

 

 

다진 청양고추와 함께 반찬 나오고

 

 

 

728x90
728x90

 

 

 

 

칼국수와 죽 도착!

 

 

 

 

칼국수 면에는 톳이 들었다고!

진~한 국물은 보말내장과 보말로만 맛을 낸 거라고 적혀있었다!

면은 쫄깃하고 국물은 걸죽하면서 고소허니 맛이 좋았다!

 

 

 

 

죽도 고소한 향 가득하고 저 보이는 검정색이 다 보말!

죽 엄청 걸죽해서 너모 맛있었음! 담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었당!

 

 

 

 

728x90
728x90